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반둥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인도네시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8.

힐튼 반둥 Hilton Bandung

힐튼 반둥 은 반둥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반둥 기차역에서 65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옥상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3개의 식음료 매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Fresco Restaurant에서는 갓 만든 피자와 서양식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Purnawarman Restaurant은 아시아와 인도네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Magma Lounge에서는 음료와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넓고 현대적이며 세련된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안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실내 대리석 욕실에는 더블 세면대와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힐튼 반둥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아리두타 반둥 Hotel Aryaduta Bandung

호텔 아리두타 반둥은 반둥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세인트 기차역 도보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웰빙 스파 서비스를 이용하실 있습니다. Taruma Kafe 매일 유럽식 요리와 유럽식 요리를Cha Yuen Chinese Restaurant에서 광둥 요리를 제공하며 Cinnamon Pastry Boutique에서 다양한 케이크와 구운 빵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카펫이 깔린 바닥을 갖추고 중립적 색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평면 케이블 / 위성 TV, 미니 개인 금고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과 슬리퍼가 있습니다.

 

호텔아리두타 반둥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노보텔 반둥 Novotel Bandung

 

노보텔 반둥은 반둥 기차역에서 1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Square에서는 정통 인도네시아 요리와 동서양 요리를 선보입니다. 다양한 칵테일과 간단한 스낵을 제공하는 Lounge Bar에서는 시내 관광으로 긴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어 풍부한 자연 채광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에어컨이 완비된 이 공간을 밝고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각 객실에 케이블/위성 TV, 미니바, 전용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보텔반둥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로얄레 반둥 El Royale Hotel Bandung

 

로얄레 반둥은 역사적인 브라가 거리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으며 세인트홀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편안한 스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Grand Royal Panghegar 레스토랑은 인도네시아, 중국 서양 요리를 제공하며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TV, 금고 / 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고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간이 주방, 식사 공간 평면 TV 갖추고 있습니다.

 

로얄레 반둥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프라마 그랜드 프린거 Prama Grand Preanger

 

프라마 그랜드 프린거는 반동 기차역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Preanger Restaurant에서는 서양과 아시아 음식을 선보이며, 매일 미국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Preanger Lounge & Wine Corner에는 휴식을 취할 수있는 아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넓은 객실은 대형 실내 욕실, 안전 금고, /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별도의 거실 공간과 전용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마그랜드 프린거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럭스톤 The Luxton

럭스톤 호텔은 호텔은 반둥 기차역에서 차로 15,후세인 사스트라네가라 공항은 4k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Xquisite Restaurant은 서양식 요리와 조식 정찬을 선보이며, X Lounge Bar는 가벼운 음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과 나무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 옷장, 휴식 공간 및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럭스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