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홍콩 국제 공항 근처 추천 럭셔리 호텔 [홍콩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7.

리갈 에어포트 호텔 Regal Airport Hotel

리갈 에어포트 호텔은 홍콩국제공항과 바로 연결된 호텔로 홍콩 디즈니랜드는 차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홍콩 센트럴까지 고속철도로 20분 내에 이동 가능합니다. 호텔은 대형 야외 수영장과 넓은 라운지 공간, 실내 온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태국 스타일의 야외 OM Spa, 완비된 피트니스실과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Rouge and Dragon Inn에서 전통 중국 특선 요리,Cafe Aficionado는 세계 각국의 일품요리 및 뷔페를 제공하며, Airport Izakaya는 일식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실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방음 이중 창문과 다양한 실내 편의 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2인용 소파 세트, 미니 바와 차/커피가 제공됩니다.

리갈 에어포트 호텔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홍콩 스카이시티 메리어트 호텔 Hong Kong SkyCity Marriott Hotel

홍콩 스카이시티 메리어트 호텔은 공항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공항과 디즈니랜드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호텔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파, 각종 시설이 완비된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실내 수영장,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5곳의 레스토랑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은 평면 TV와 널찍한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 편의 시설로는 소파,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있습니다.

 

홍콩 스카이시티 메리어트 호텔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노보텔 홍콩 시티게이트 Novotel Hong Kong Citygate

 

노보텔 홍콩 시티게이트는 퉁청 지하철역(Tung Chung MTR) 에서 300미터 떨어진 호텔로 홍콩 국제공항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의 시설로는 훌륭한 시설의 24시간 체육관, 야외 수영장, 공중 목욕탕 등이 있고 수영장 주변에 비치된 일광욕용 의자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아름다운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Essence Restaurant은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대형 뷔페를 제공하며, Olea는 지중해 요리를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은 우아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평면 스크린 TV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에서 바다나 수영장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다림질 시설 및 목욕 가운도 제공됩니다.

 

 

노보텔 홍콩 시티게이트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오베어지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 Auberge Discovery Bay Hong Kong

 

오베어지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은 란타우 섬에 위치한 호텔로 퉁청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버스로 약 25분 거리에 있는 홍콩국제공항까지 왕복 버스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은 바다 전망의 25m 길이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Spa Botanica를 갖추고 있습니다. Café bord de Mer & Lounge는 세계 각지의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와 단품요리 메뉴를 제공하며, The Bounty Entertainment & Sports Bar에서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객실에는 40인치 평면 TV와 소파가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매립식 욕조 중 하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오베어지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