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호텔[대만 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27.

글로리아 레지던스 Gloria Residence


타이베이중산 지구에 위치한 글로리아 레지던스는 쐉리엔 역까지는 도보로 8분이 소요됩니다. 레지던스는 야외 수영장과 24시간 이용 가능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투어 데스크를 통해 렌터카 대여, 기차표 예매 및 당일 여행 상품 등을 예약할 수 있고 호텔의 식당 공간에서 매일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넓은 아파트는 아파트,에어컨, 평면 TV, DVD 플레이어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고 주방에는 에스프레소 머신과 스테인리스 스틸 주방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글로리아 레지던스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아이타이베이2 서비스 아파트먼트iTaipei2 Service Apartment

 

아이타이베이2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국부기념관 MRT 역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스위트룸에는 침실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소파와 책상을 갖춘 거실이 있습니다. 각 스위트룸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냉장고, 전기 주전자와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부티크 스타일의 아파트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타이베이2 서비스 아파트먼트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S & J 옥시젠 타이베이 NTU 궁관 서비스 아파트먼트 S&J Oxygen Taipei NTU Gongguan international Service Apartment

 

S & J 옥시젠 타이베이 NTU 궁관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국립타이완대학, 공관 야시장, 스다 야시장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온수 욕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의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평면 케이블 TV 및 전용 욕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냉장고와 주전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S & J 옥시젠 타이베이 NTU 궁관 서비스 아파트먼트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캉닝 서비스 아파트먼트Kang Ning Service Apartment

 

캉닝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후저우 MRT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도서관과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탁구와 당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 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수건,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캉닝 서비스 아파트먼트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레오푸 레지던스Leofoo Residences

 

레오푸 레지던스는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1정거장 떨어진 중산 MRT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수하물 보관소 또는 팩스/복사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넓은 스위트룸은 에어컨, 평면 TV, 소파, 세탁기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소형 주방에는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레오푸 레지던스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