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피렌체 Florence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피렌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23.

레지던스 힐다 Residence Hilda


레지던스 힐다는 피렌체의 역사적인 중심부에 위치한 현대적인 아파트 스타일의 숙박 시설입 니다. 12 개의 아파트는 20 세기 중반의 이탈리아 디자인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든 아파트에는 완비 된 주방이 있습니다. 피렌체의 유명한 두오모 성당이 아주 가까운 곳에 있지만  호텔이 있는 블록은 관광객으로 붐비지는 않습니다. 




포르테 16 뷰 & 스파Forte 16 View & SPA


고급스러운 포르테 16 뷰 & 스파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호텔로 피렌체의 관광 지역에서 벗어나 있자먼 레스토랑, 대중 교통 및 일부 명소에서는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44 개의 아파트는 세련되고 넓으며 간이 주방, 소파,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실내 수영장과 스파, 루프탑 바가 있는 테라스는 투숙객에게 인기 있는 시설입니다. 



팔라쪼 마냐니 페로니 올 스위트 - 레지덴짜 디에포카 Palazzo Magnani Feroni All Suite - Residenza D'Epoca


아르노 강 바로 남쪽에있는이 12 개의 르네상스 시대 궁전은 고대 개인 주택의 분위기를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12 개의 대형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있으며 객실에는 에어컨, 비데, 무료 세면 도구, 위성 채널의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및 DVD 플레이어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책상과 전용객실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이 제공되며 유럽식, 뷔페 식 및 미국식 옵션이 있고  당구를 치거나 자전거 대여 및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라자 호텔 루체시 Plaza Lucchesi Hotel


플라자 호텔 루체시는 1860 년에 지어진 유명한 고급 호텔로 피렌체 중심의 아르노강을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피렌체 도시 명소는 가까운 산책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이 지역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옥상 수영장은 도시와 그 너머의 멋진 전경을 자랑하는 피렌체의 고급 호텔 중 하나입니다. 





빌라 라 베데타 Villa La Vedetta


탁 트인 전망과 깨끗한 정원, 아름다운 네오 르네상스 건축물로 꾸며진 18 개의 객실을 보유한 빌라 라 베데타는 혼잡한 피렌체 중심에서 벗나어 조용하게 쉴 수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호텔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장식과 넓은 옥상 테라스 , 대형  야외 수영장과 온수 욕조를 자랑합니다. 레스토랑은 인상적인 와인리스트와 창조적 인 피렌체 요리를 제공하며, 하루 종일 도시 중심까지 무료 셔틀이 운행됩니다. 객실은 넓고  캐노피 침대, 정원 또는 도시 전망,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