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독일 베를린 Berlin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베를린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18.

스위소텔 베를린 암 쿠어퓌르스텐담 Swissotel Berlin Am Kurfurstendamm



유명한 쇼핑 거리인 쿠르푸르스 담에 위치한 스위소텔 베를린 암 쿠어퓌르스텐담은 커브와 유리로 멋진 외관을 자랑합니다. 베를린 동물원과 쿠르푸르스텐담 지하철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독일의 미술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316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에는 미니 바, 평면 스크린 TV, 네스프레소 머신 및 베개, 룸 서비스, 주문형 영화를 즐길 수있 습니다.  작은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9 개의 회의실 및 이벤트를위한 볼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르코텔 존 F Arcotel John F


아르코텔 존은  박물관 섬과 베를린 대성당에서 도보 거리에있는 현대적인 190 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 호텔입니다. 객실은 넓고 연결 및 흡연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지만 요금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내 식당은 훌륭한 현지 독일 요리를 제공하며, 채식주의 메뉴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트렌디하고 고전적인 칵테일을 제공하는 바도 있습니다.  작은 체육관, 사우나, 한증막, 회의 및 비즈니스 시설이 있습니다. 




풀먼 베를린 슈바이처호프 Pullman Berlin Schweizerhof


Tiergarten 공원과 베를린 동물원에 가까운 풀먼 베를린 슈바이처호프는 383 개의 넓은 베이지 톤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성 채널이있는 HD 평면 스크린 TV, 주문형 비디오, 네스프레소 기기 및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의자가있는 넓은 책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유리로 둘러싸인 피트니스 센터에는 장비를 잘 갖추고 있고 온수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와 터키식 목욕탕을 갖춘 스파도 있습니다. 호텔에는 세련된 바가 있으며 야외 테라스가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유로스타 베를린 Eurostars Berlin


유로 스타 베를린 호텔은 여러 관광 명소, 상점 , 대중 교통에서 도보 거리 내에있는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221 개의 객실은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는 아트리움 천장과 도시를 내려다 보는 창문이 있습니다. 로비에서는 라이브 피아노 음악과 하루 종일 스낵으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뷔페 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칵테일 메뉴가있는 세련된 바 및 지중해 식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8 개의 완비 된 회의실과 작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힐튼 베를린 Hilton Berlin


힐튼 베를린 은 Gendarmenmarkt 광장 건너편의 베를린 미테 (Mitte)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거대한 601 개의 고급 호텔입니다. 객실은 청결하고 편안하고  미니 바 및 대형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가있는 스파, 로비 바 및 라운지, 여러 구내 레스토랑, 24 시간 룸 서비스, 편의점 및 미용실이 있습니다. 하지만 조식 뷔페, 주차, 풀장 및 스파 이용 등의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