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마요르카 Majorca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올인클루시브 호텔,리조트 [마요르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25.

솔 칼라 안테나 마요르카 Sol Cala Antena Majorca


해변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는 솔 칼라 안테나 마요르카는 지중해가 내려다 보이는절벽 위에 위치한 호텔로  멋진  해변 2 개 사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넓고 무성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정원과 어린이 수영장으로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이 있고 이용할 수 있는 여러 레스토랑과 야외 바가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위한 쇼 요리와 수영장 바를 갖춘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부페를 제공하며 엔터테인먼트, 라이브 음악 및 야간 공연을 제공합니다.




팔리아 마리아 에우헤니아 호텔 Palia Maria Eugenia Hotel


팔리아 마리아 에우헤니아 호텔는 멋진 바다 전망을 갖춘 절벽에 위치하고 있으며 칼라 도밍고 해변에서 500m 떨어져 있고 야자수와 일광욕을 즐길 수있는 무성한 정원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 사우나 및 올림픽 규모의 수영장을 포함한 여러 수영장이 있으며 축구 경기장과 농구 코트, 체육관을 운영합니다.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에는 양궁 및 피트니스 수업이 준비되어 있으며 여름에 4 세에서 12 세 사이의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이 운영됩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과 발코니가 있으며, 대부분 바다 전망이 있습니다. 밝고 넓은 객실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요르 선 호텔 Millor Sun Hotel


미요르 선 호텔은 마요르카의 동부 해안 Cala Millor에 위치한 호텔로 해변에서 4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대형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가 있으며 당구대와 다트가 완비 된 게임 룸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지중해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뷔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전용 발코니, 업무용 책상 및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루포텔 아마폴라 Grupotel Amapola


호수 옆에 자리 잡고 있는 그루포텔 아마폴라는 해변에서  500m 떨어진  가족 친화적 인 호텔은 훌륭한 야외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 어린이용 놀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 골프 코스에서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뜻한 요리와 차가운 요리를 제공하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바 옆의 야외 테라스에서 맛있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세련된 장식이 있으며 바다 또는 공원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클럽 제트 투어스 알쿠디아 Club Jet Tours Alcudia


클럽 제트 투어스 알쿠디아  Barcares Beach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뷔페 레스토랑과 풀 사이드 바가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성인 및 어린이를위한 쇼 및 활동을 제공합니다. 도보로 15 분 이내의 거리에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Alcudia 항구는 3km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Alcanada 골프 코스는 5km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산 또는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