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런던 가족 여행 추천 아파트 호텔 [유럽 가족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27.

네이티브 메이페어 Native Mayfair


세련된 디자이너 부티크와 일류 레스토랑에 둘러싸여 있으며, 하이드 파크 (Hyde Park)에서 도보로 4 분 거리에있는 Go Native 체인의 네이티브 메이페어는 럭셔리한 도시 생활을 선사하는 고급 아파트가 11 채가 있습니다. 매력적인 1 베드룸 및 2 베드룸 객실에는 완비된 주방, 대리석 욕실 및 작은 거실 공간이있어 가족여행객과,  현지인처럼 지내기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는 편의시설이 조금 부족한 편입니다. 




시타딘 홀본 - 코벤트 가든 Citadines Holborn - Covent Garden


시타딘 홀본 - 코벤트 가든은 런던의 중심가에있는 매력적이고 역사적인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련되게 꾸며진 192 개의 아파트가있는 6 층 호텔입니다. 멋진  숙박 시설은 완 된 주방과 현대적인 욕실, 무료 Wi-Fi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쪽모이 세공 마루 바닥과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집과 같은 느낌을주는 1 베드룸 객실에는 여분의 투숙객을위한 서랍 형 소파 베드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운동을 즐기려는 손님을위한 작은 규모의  피트니스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페이스 아파트호텔 런던 Space ApartHotel London


매력적인 아파트는 켄싱턴 가든  근처의 매력적인 조지아 풍 저택에 자리 잡고 있으며 완비된 주방과 세련된  유리 욕실을 갖춘 30 개의 스튜디오 스타일 아파트가 있습니다. 내부는 계단에 얼룩말 인쇄 카펫이 깔려 있고, 펑키하고, 미래 지향적 인 오버헤드 램프와 벽에  대형 거울이 있습니다. 호텔에 찾아볼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나, 레스토랑, 바는 없습니다. 




더 타운 홀 호텔 & 아파트먼트 The Town Hall Hotel & Apartments


런던의 이스트 엔드 (East End)에 위치한 타운 홀 호텔 은 넓은 공간과 밝은 스튜디오, 객실 및 아파트와 함께 부티크 호텔의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조리용품을 잘 갖춘 주방, 무료 Wi-Fi 인터넷 및 고급 욕실을 갖추고 있고, 구내 바, 수영장,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갤러리, 시장, 쇼 디치 (Shoreditch)의 야간 유흥 시설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뷰퍼트 하우스 나이트브리지 런던 Beaufort House Knightsbridge London


부유층이 사는 나이츠 브릿지 중심부의 해로드  백화점에서 한 블록 떨어진 뷰퍼트 하우스 나이트브리지 런던는 1 - 4 개의 침실을 갖춘 21 개의 넓고 밝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상적인 리갈 스타일로 꾸며진 아파트는 대부분 대형 샹들리에, 플러시 벨벳 소파 및 나무 바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이나 바는 없지만 모든 아파트에는 식사 공간과 기본적인 식료품을 무료로 갖춘 완벽한 주방이 있습니다. 런던 최고의 박물관들이 호텔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머무시는 동안 수영장, 사우나 및 한증막이있는 인근 체육관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