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쿠알라룸푸르 추천 저렴한 부티크 호텔[쿠알라룸푸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9.

멜란지 부티크 호텔 Melange Boutique Hotel


부킷반탕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멜란지 부티크 호텔의 주변에 많은 관광명소와 상점들이 있습니다.  랏 10(Lot 10) , 패런하이트88(Fahrenheit88) 쇼핑센터는 500m,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Pavilion KL)는 700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의 직원이 지역 정보를 제공하고 무료 수하물 보관소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추가 요금으로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며, 차량 운전자를 위해 무료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유럽식 조식이 제공되고 Rococo Restaurant에서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숙소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많은 레스토랑도 밀집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 및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 깨끗한 객실, 맛있는 조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앙군 부티크 호텔 Anggun Boutique Hotel


앙군 부티크 호텔은 임바역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텡캇 통 신 스트리트(Tengkat Tong Shin Street)에 위치해 있으며 잘란 알로(Jalan Alor) 푸드 스트리트  호텔 바로 옆에 있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는 파빌리온 몰이, 도보로 15분 거리에는 KL 컨벤션 센터와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가 있습니다.  럭셔리한 분위기  호텔에은 리무진 서비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내부에 마련된 스파와 웰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 할 수 있고 차량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호텔의 바와 레스토랑에서 각종 음료 인도, 아시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주변에 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나무 바닥과 티크 가구로 꾸며져 있는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4개의 기둥이 있는 침대와 거리의 멋진 전망이 보이는 전용 발코니도 있습니다. 편안 침대와 좋은 위치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세리 퍼시픽 호텔 Seri Pacific Hotel Kuala Lumpur


푸트라 세계 무역 센터(Putra World Trade Centre)와 연결된 세리 퍼시픽 호텔은 차로 10분 거리에 쿠알라룸푸르의 중심업무지구(Central Business District)가 있으며,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와 차이나타운은 3km 떨어져 있습니다.  초우킷 모노레일역은 도보로 갈 수 있어서 다른 주변 지역에 가기도 편합니다.   로비층에 있는 하루 종일 영업하는 Zende Restaurant은 아시아식 요리와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제공하고   정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Kofuku Japanese Restaurant은 점심과 저녁 시간에 영업합니다. Cheraza Lounge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라이브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리 퍼시픽 호텔의 고급스러운 객실은 나무 마루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영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와 완비된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푸트라 세계 무역 센터, 겐팅 하이랜드 나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서머셋 암팡 쿠알라룸푸르 Somerset Ampang Kuala Lumpur


대사관 구역에 있는 서머셋 암팡은   암팡 파크 LTR역(Ampang Park LTR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수리아 KLCC(Suria KLCC)에서 150m, 페트로나스 타워에서 1.2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KL 센트럴 기차역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수영장이 완비된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아이 돌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잘 꾸며진 아파트형 객실에는 주방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무료 인터넷이 제공되며, 평면 TV와 DVD 플레이어 등의 최신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마야 쿠알라룸푸르 Hotel Maya Kuala Lumpur


쿠알라룸푸르의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맞은편에 있는 Hotel Maya는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와 파빌리온 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킷 나나스 모노레일역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변 지역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무료 버틀러 서비스와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은 Anggun Spa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비즈니스 센터와 투어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Anggun Café에서는 유기농 스낵을 맛볼 수 있으며, Still Waters Restaurant에서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Maya Brasserie Restaurant, Ramah Tamah Café Lobby Lounge, Sky Lounge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세계 각국의 채널이 편성된 케이블 TV, 에어컨, 미니바, 개인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유리 욕실에는 욕조, 무료 세면도구 및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맛있는 음식, 좋은 위치의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로 인기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