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하노이 추천 저렴한 부티크 호텔[하노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7.

하노이 엘리트 호텔 Hanoi Elite Hotel


12 개의 객실을 갖춘 하노이 엘리트 호텔은  유서 깊은 올드 쿼터의 작고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저렴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객실은 작은 편이지만 밝고 쾌적하며 무료 노트북 컴퓨터, 평면 TV, HD 홈 영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유일한 시설은 호텔의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하지만 근처의 레스토랑에서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까운 곳에 수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골든 선 스위트 호텔 


골든 선 수위트 호텔은  올드 쿼터의 조용한 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25 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입니다. 주변에 훌륭한 레스토랑,  많은 길거리 음식, 바, 상점이 많이 호텔은 관광 명소와 유흥을 즐기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세련된 목재 바닥,대리석 욕실을 갖춘 세련된 객실에는 프리미엄 채널을 갖춘 평면 TV, 미니 바, 무료 Wi-Fi 및 에어컨을 잘 구비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훌륭한 무료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호텔의 여행 데스크에서 투어, 교통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 하노이 La Storia Ruby Hotel Hanoi


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 하노이 는 하노이의 올드 쿼터의  작은 골목에 위치한 중형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은 많은 관광명소와 수많은 레스토랑, 바 들과 가깝습니다.  20 개의 객실은 작지만 목재 바닥과 밝은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 랩탑 컴퓨터와 욕실에 있는 강우량 샤워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식당에서는 무료 조식을 제공하지만 점심,저녁은 근처에 식당을 이용해야 합니다. 직원들이 주변 지역에 대해서 잘 알고 있어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친절하게 알려 줍니다.




하노이 참 호텔 Hanoi Charm Hotel


여행자를 위한 실용적이고 쾌적하고 숙소인 인 하노이 참 호텔은 하노이  올드 쿼터의 매우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투숙객은  야시장, 호안키엠 호수, 상점과 많은 식당에 도보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있는 30 개  넓고 깨끗한 현대식 객실은 짙은 목재 바닥, 커다란 창문, 미니 바, 커피 / 차 메이커 및 무료 Wi-Fi와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작은 리셉션 구역이 있고 레스토랑에서는  아침식사를 무료로 주문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칼립소 그랜드 호텔 Hanoi Calypso Hotel


칼립소 그랜드 호텔은 하노이의 관광객 중심의 올드 쿼터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훌륭한 중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프랑스 식민지풍의 인테리어와 무료 컴퓨터, 무료 아침 식사, 무료 Wi-Fi 인터넷을 갖춘 17 개의 세련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안키엠 호수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 주변에는 수백 개의 레스토랑, 바, 상점이 있습니다. 의사소통에 아무 문제가 없는 친절한 직원들이 있어서 투어나 교통 예약에 많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멋진 객실은 근처의 비슷한 가격대의 호텔보다 훨씬 넓고 우아합니다.  하노이 올트쿼터 지역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많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