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쿠알라룸푸르 추천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9.

쉐라톤 임페리얼 쿠알라룸푸르 호텔 Hotel Sheraton Imperial Kuala Lumpur


385 개의 객실의 쉐라톤 임페리얼 쿠알라룸푸르 호텔 은 수많은 회의실을 갖추고 있어서 관광객 뿐 아니라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부킷 빈탕과 관광객이 선호하는 관광 명소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호텔 가까운 곳에 모노레일 역이 있어서 도시 전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넓고 세련되게 장식 된 객실에는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하는 스위트 슬러퍼 침대가 있고 야외 수영장,고급 스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고급 식당 , 라이브 음악이 있는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파크로얄 쿠알라룸푸르 Parkroyal Kuala Lumpur


426 개의 객실을 보유한 파크로얄 쿠알루룸푸르 호텔은  인기 있는  지역인 부킷빈탕 쇼핑 지구 중심에 자리하여  수 많은 레스토랑 바 등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붐비는 지역이라서 소음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 객실은 평범한 편이지만 클럽 레벨 객실 이용자는 호텔의 오키드 라운지 에서 무료 아침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 수영장, 스파,  3 곳의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더 가든스 호텔 앤 레지던스 The Gardens - A St Giles Signature Hotel & Residences Kuala Lumpur


더 가든스호텔 앤 레지던스는 쿠알라룸푸르의 미드 밸리에있는 고급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448 개의 세련된 객실과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완벽한 주방을 갖춘 199 개의 레지던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풀 바가있는 야외 수영장과 햇볕이 잘 드는 피트니스 센터가 호텔에서 인기가 많은 시설이고 , 점심 뷔페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포함한 여러 곳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가든스 쇼핑몰에는 상점, 레스토랑 및 영화관이 있으며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르 메르디앙 쿠알라룸푸르 Le Meridien Kuala Lumpur


쿠알라룸푸르의 센트럴 역 옆에 위치한 420 개의 객실을 보유한 4 성급 호텔인 르 메르디앙 쿠알라룸푸르은  비즈니스 여행객 및 관광객에게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뉴 센트럴 몰 (Nu Sentral Mall)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으며,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에서 차로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고 다양한 식사옵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야외 수영장이 아주 멋지지만  피트니스 센터의 시설은 조금 부족해 보이고 스파는 없습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수 페리어룸은 작지만 현대적이 인테리어로 각종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클럽 층 투숙객을 위한 클럽 라운지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추가로 비즈니스 센터, 헤어 살롱 및 편의점이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호텔 쿠알라룸푸르 Traders Hotel Kuala Lumpur


571 개의 객실이 있는 트레이더스 호텔 쿠알라룸푸르 는 훌륭한 위치와 활기찬 옥상 나이트 클럽이 있는 세련된 럭셔리 체인 호텔입니다. 객실 중 일부는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미니멀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 Wi-Fi 접속, 미니 바, 전기 주전자, 별도의 대형 샤워 실과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구내스파는 마사지와 사우나를 제공합니다. 실내 수영장은 큰 규모는 아니지만 옥상 나이트 클럽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여러 가지 식사,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뷔페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