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오사카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오사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9.

시티 플라자 오사카 City Plaza Osaka


2017년에 시티 플라자 오사카는 사카이수지 혼마치 지하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오사카 성인 도보로 15분 거리고 있고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와 도톤보리는 차로 10분 거리입니다.   현대적인 이 호텔에는 미용실, 커피숍, 마사지 등이 완비되어 있고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회의실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뷰티살롱 , 온천, 사우나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 냉장고, 슬리퍼 등이 갖춰져 있고 커피/차 메이커, 객실 내 인터넷,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온천,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로 평이 좋은 호텔입니다. 



록 스타 호텔 Rock Star Hotel


남바에 위치한 록스타 호텔은 혼마치 지하철 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미도수지 대로에서 도보로 5분, 장미 정원인 우츠보(Utsubo) 공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이나 기차를 이용하면, JR 오사카역까지 15분, 오사카 성까지 35분,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까지 4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무료 WiFi, 24시간 리셉션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은 요청 시 마사지를 예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객실은 일본 사진작가 모리야마 다이도의 예술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블루투스 스테레오 시스템, 평면 TV, 냉장고, 금고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호텔 우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 Hotel Unizo Osaka Yodoyabashi


호텔 우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는 요도야바시 지하철역 바로 위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우메다는 지하철 1정거장,  도톤보리 지역까지는 지하철 및 도보로 15분이 소요되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오사카 수족관 가이유칸은 호텔에서 모두 기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뷰티살롱, 팩스/복사 서비스가 제공되는 비즈니스 센터와 피트니스 센터 마련되어 있으며, 마사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Tennosachi Yamanosachi Restaurant은 일식 특선 요리를 Alfaro 에서 이탈리아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커피/차 메이커, 객실 내 무선 인터넷 등이 갖춰져 있고 헤어드라이어, 케이블/위성 채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브라이턴 시티 오사카 키타하마 Hotel Brighton City Osaka Kitahama


호텔 브라이턴 시티 오사카 키타하마는 케이한선과 사카이수지 선이 만나는 키타하마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요도야바시 지하철역에서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까지는 열차로 40분, 오사카 성과 오사카 덴만구 신사까지는 차로 10분 미만 소요되고 도보 거리 이내는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은 흡연층/금연층을 나누어 운영하며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 내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의 무료 일간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공기 청정기/가습기 및 소음이 적은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련된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고 목욕용품과 녹차 세트가 제공됩니다.


렘 신-오사카 Remm Shin-Osaka


JR 신오사카 기차역(JR Shin Osaka Train Station)과 바로 연결되는  렘신 오사카 호텔은  JR 오사카 기차역은 기차로 10분, 오사카 성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기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물품 보관소, 환전,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도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커피숍, 마사지, 24시간 리셉션도 완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아담한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전기 주전자, 칫솔 세트, 잠옷,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고 넓은 욕실은 유리문 구조로 되어 있으며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레인 샤워기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잠옷과 칫솔 세트도 제공됩니다.



호텔 유니버셜 포트 Hotel Universal Port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도보로 4분, 오사카 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오사카 역과 우메다 역은 차로 20분이 소요되고 가이유칸은 차로 15분, 난바 역은 기차로 25분이면 닿으실 수 있습니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제공되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 수하물 보관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estaurant Port Dining Rico Rico에서는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 시설, 냉장고, 전기 주전자 및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그리고 칫솔 세트를 포함한 욕실 용품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전망, 멋진 야경,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의 접근성 때문에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