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대만, 타이페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6.

이프 인 If Inn


이 호텔은 MRT 4호선 다챠오터오 역에서 도보 1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으며 타오위안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 MRT를 이용할 수 있는 타이베이 중앙역이 If Inn에서 단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닝샤 야시장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스린야시장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야경과 홍등거리로 유명한 지우펀이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리셉션,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물품 보관소도 완비되어 있고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무료 유선 인터넷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호텔 내부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식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20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는 슬리퍼, 냉장고, 전용 욕실,커피/차 메이커, 케이블/위성 채널, 평면 TV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73 타이페이 Hotel 73 Taipei


호텔 73 타이페이는  MRT 2, 4호선 동먼 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부티크 호텔로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차로  10분 거리에 시먼띵과 중정기념당, 약 15분 거리에 용산사가 있습니다. 차로 약 20분 거리에는 시내가 한눈에 타이페이101빌딩과  스린야시장이 있어서 주변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의 주변에는 주변에는 여러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비지니스 센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카페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직원들이 24시간 대기하고 있고 투어 예약, 티켓 예매 환전도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생수, 슬리퍼, 냉장고 등을 완비하고 있고 모든 객실에 주문형 영화 서비스, 평면 TV, 커피/차 메이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시티인 호텔 타이베이 스테이션 브랜치 I Cityinn Hotel Taipei Station Branch I


시티인 호텔 타이페이 스테이션 브랜치 1은 MRT 2,5호선 타이페이메인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신콩미츠코시 백화점이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띵과 약 10분 거리에 중정기념당과 용산사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공항 셔틀,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공용 간이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커피 머신, 냉장고, 생수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셀프서비스 세탁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간 신문과 비즈니스 서비스도 제공해드립니다.  산뜻하게 디자인된 객실에는 32인치 LCD TV와 차/커피 메이커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간식과 생수가 제공됩니다. 다림질 시설과 욕실 세면도구도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이 호텔 난징 Mai Hotel Nanjing

마이호텔 난징은 MRT 3, 4호선 쑹장 난징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난징 중심업무지구까지 도보로 10분, 유명한 스린 야시장까지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은 차로 40분 거리에 있으며 근처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렌터카 데스크, 물품 보관소, 룸서비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센터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부드러운 카펫 바닥, 따스한 느낌의 조명, 32인치 평면 TV, 개인 금고,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으로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수위오 호텔 시먼 Swiio Hotel Ximen


수위오 호텔은 시먼딩 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지하철 시먼역에서  300m 거리에 있고 화시야시장은 1.5km 떨어져 있습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약 250미터 거리에 시먼띵, 차로 약 10분 거리에 용산사와 중정기념당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그 밖에도 포터 서비스, 세탁 시설,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파스텔 색감으로 꾸며진 현대적인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커피/차와 안전 금고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조금 좁지만 좋은 위치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