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후쿠오카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일본 후쿠오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5.

호텔 뉴 가이아 하카타-에키 미나미 Hotel New Gaea Hakata-Eki Minami


호텔 스마트 인 하카타 에키마에는 하카타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하카타 항은 차로 5분, 후쿠오카 공항은 차로 15분, 텐지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  동전 세탁기등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자전거 대여도 가능합니다.  호텔의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주문형 비디오 이용 가능한 평면 TV, 냉장도, 전기주전자, 가습기, 다리미,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유카타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호텔 선라인 후쿠오카 오호리 Hotel Sunline Fukuoka Ohori


호텔 선라인 후쿠오카 오호리는  조용히 산책하기 좋은 오호리 공원 옆에 위치한 호텔로  오호리 공원 지하철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하카타 역과, 텐진 지역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후쿠오카 공항은 지하철로 15분이 소요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욕조, 전기주전자, 냉장고, 책상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로 조용한 곳에서 쉬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프라자 호텔 프리미어 Plaza Hotel Premier


후쿠오카 상업지구 텐진 중심부에 위치한 플라자 호텔 프리미어는 텐진 기차역과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욕조, 냉장고, 에어컨, 책상, 위성 채널 TV 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좁지만 깨끗하게 안락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근처에 맛집이 많고 쇼핑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서튼 호텔 하카타 시티 Sutton Hotel Hakata City


하카타역과 캐널시티 중간에 위치한 서튼 호텔 하카타 시티는 근처에 많은 관광명소들이 있어서 후쿠오카 여행을 하기 위한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하카탁역은 620미터,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근처에 편의점 드러그 스토어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 아웃, 짐 보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62개의 객실에는 평면 TV, 옷걸이, 욕조, 헤어드라이어, 에어컨, 책상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플라자 호텔 텐진 Plaza Hotel Tenjin


플라자 호텔 텐진은  텐진 중심부에 있는 호텔로 아카사키 지하철 역에서 3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츠코시 백화점과 텐진 지하철역은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코인 세탁기와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목재 책상, 전기주전자, 헤어드라이어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작지만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덕분에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