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가이케 온천에서 무료 족욕하고 OU 랜드 에서 온천 즐기기[요나고 관광명소]

트레브 2018. 1. 13.


요나고에서 천천히 걷다가 중간에 식당에서 식사도 하면서 가이케 온천 지역까지 왔습니다. 



가이케 온천 관광 안내 센터 앞에는 무료로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9시에서 저녁 9시까지 이용 가능한데,  공급되는 온수의 온도는 약 41도 정도입니다.   버스등을 기다릴 때 잠시 족욕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광 안내도를 보니 이곳에는 족욕장이 한 곳 더 있습니다.   오른쪽 노란 박스 안에 있는 것이 관광안내소 앞에 있는 족욕장이고 공원에 족욕장이 하나 더 있습니다. 



공원 안에서 족욕을 즐기는 사람들은 현지인 듯 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근처를 지나다가 잠시 발을 담그고 갑니다.  





바다 쪽에는 많은 온천 호텔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온천욕 만을 위해서  이곳에서 머무는 여행객들도 많습니다.  가이켄 온천 지역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저렴한 온천 호텔은  Ou 호텔 Ou Hotel ,  베이사이드 스퀘어 가이케 호텔 Bayside Square Kaike Hotel ,  이코이테이 키쿠만 Ikoitei Kikuman 등이 있습니다.  

그 중    Ou 호텔 Ou Hotel은 투숙객이 아닌 방문객도 즐길 수 있는 온천이 있습니다.  


OU 온천 호텔 옆에 있는 OU 온천입니다.  


OU 온천에 외국인 방문객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자판기에서 입장권을 구매해야 하는데 모두 일본어 입니다. 다행히 직원은 영어를 할 줄 알기에 직원에게 물어가며 입장권을 구매했습니다.

 


목욕용품을 준비하지 않은 경우 자판기에서 목욕용품도 같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과 수건, 세면용품을  구매했습니다.   미리 세면 용품을 준비하면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탈의실은 한국의 목욕탕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신발장과 옷장 이용을 위해 100엔 동전이 필요합니다. 100엔은 사용 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온천 내부도 한국의 목용탕과  비슷합니다.  한가지 다른 점은 정원에도 욕조가 있어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목욕을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온천 욕 후 출출한 손님을 위해 식당도 있습니다.  




사진으로 메뉴를 확인하고 자판기로 식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마시지를 원하는 손님을 위해 안마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이케 온천 지역에서 간단하게 온천욕을 즐기도 싶은 분은 OU 온천을 추천 합니다.   





OU Land

주소 : 1 Chome-18-1 Kaikeonsen, Yonago-shi, Tottori-ken 683-0001 일본

영업시간 : 10:00 ~ 23:00

이용요금 : 성인 400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