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저렴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CFC 이마고 쇼핑몰 푸드코드 [코타키나발루 여행]

트레브 2018. 1. 14.

이마고 쇼핑몰 지하에는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지 물가에 비하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저렴하게 점심을 즐기려면 CFC (City Food Corner) 로 향해야 하죠. 

큰 규모의 푸드코트는 아니고 까페테리아 정도의 크기입니다.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맘에 드는 것은 저렴한 가격이죠.  제가 좋아하는 누들 요리 퀘이 테오가 1.8 RM 밖에 하지 않습니다.  


카페테리아 처럼  음식을 하나씩 주문하고 마지막에 계산을 하면 됩니다.  



면이나 밥/ 고기/ 채소 요리를 골라서 한 접시 채우면 먹음직스러운 한 끼 식사가 완성됩니다.  



퀘이 테오,  모닝 글로리 에 계란을 올린 것을 주문했습니다.   아주 맛있다고는 표현할 수 없지만,  혼자서 저렴하게 한끼 먹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이마고 쇼핑몰 3층 (2nd Floor) 에는 좀 더 고급스러운 푸드 코드도 있습니다.  




IMAGO Shopping Mall

주소 : KK Times Square Phase 2, Off Coastal Highway, 881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