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편안한 방과, 푸짐한 식사 배낭 여행에서 때때론 바라는 것- 쿠스코 추천숙소 호텔 로레토 부티크 호텔 Loreto Playa Boutique Hotel [남미 배낭 여행, 페루 쿠스코 추천 숙소]

트레브 2016. 11. 2.

편안한 방과, 푸짐한 식사 배낭 여행에서 때때론 바라는 것-  쿠스코 추천숙소 호텔  로레토 부티크 호텔 Loreto Playa Boutique Hotel [남미 배낭 여행, 페루 쿠스코 추천 숙소]

쿠스코에서 처음 머물렀던 숙소는  프르와 비앤비 는 위치는 정말 좋았지만  너무 추워서 편안한 밤을 보내기는 쉽지 않았다.  마추픽추 여행을 마치고 돌아 온 다음 날 새롭게 정한 숙소도 역시 위치는 아주 좋았다.  아르마스 광장 스타벅스 바로 뒤에 있는 로레토 부티크 호텔이다. 

로레토 부티크 호텔은 잉카 제국의 벽 안에 자리잡고 있다.  호텔의 로비는 스타벅스와 같은 입구를 사용하고 있다.  

 

트윈룸을 예약 했더니 트리플 룸을 줬다.  일단 방이 온기가 있어서 좋다.   

 

화장실도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날은 특히 따뜻한 아니 뜨거운 방을 원했다.  마추픽추 여행 중에 비를 많이 맞아서 옷과 신발이 가방이 많이 젖어서 말려야 했었는데,  출력 좋은 라이에이터가 있어서 젖은 것들을 잘 말릴 수 있었다.


1층에 있는 식당에서 아침 식사를 뷔페로 제공한다. 

 

종류가 아주 많은 뷔페는 아니지만,  준비된 모든 음식들이 신선했고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한 상 가득 음식을 차려서 맛있는 식사를 한다.  쿠스코에서 와서 맛있는 식사를 한 적인 한 번도 없었는데  이 호텔에서 먹은 조식이 최고였다.  맛있는 아침식사 때문에 다시 찾고 싶은 호텔이다.

 

로레토 부티크 호텔 Loreto Playa Boutique Hotel  숙박 가능 날짜 확인하기

 

조식포함 더블룸 56$ ~

 

주소 :  Calle Loreto 115 - Iintikijllu Cusco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