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로켓을 느낄 수 있는 오클랜드 번지 라이드 (Bungy Ride) [뉴질랜드, 오클랜드]

트레브 2012. 2. 17.




로켓을 느낄 수 있는  오클랜드 번지 라이드 (Bungy Ride) [뉴질랜드, 오클랜드]



 




두 형제가 번지 라이드를 타기 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번지 라이드는  탄력있는  로프에 연결된  기구를 타고  엉청난 속도로 하늘로 날아 오르는 것이죠. 








이제 준비가 완료된 듯 합니다.  형제들의 얼굴에는 두려움이 가득하네요.









아빠의 요청에 따라 한번 웃어 보기도 하지만  곧 얼굴은 일그러 지고 마네요.








순식간에  형제를 태운 기구는 하늘로 날아 오릅니다. 








정상까지 올라 갔다가 다시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또 올라갔다가 내려갔다 합니다.  보기만 해도 가슴이 철렁하네요.




 






얼이 빠진 듯한 동생과 안도하는 형.




 





보는 것으로도 충분히 짜릿한데..   실제로는 어떤 느낌인지 궁금합니다.

그냥 궁금할 뿐 타 보고 싶지는 않아요.











동영상을 보면 그 느낌을 조금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