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만화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아기자기한 놀이터 코와이 공원 (Kowhai Park) [뉴질랜드, 왕가누이]

트레브 2012. 2. 16.




만화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아기자기한 놀이터  코와이 공원 (Kowhai Park) [뉴질랜드, 왕가누이]


 




코와이 공원에 이르니  곰 가족으로 꾸며진 테이블이 먼저 보입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연상되는  특이한 상도 보입니다.  






나무 뒤에 않아 있는 여인은 백설공주 일까요?   이런 그네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찢어진 신발이 보입니다.  








안을 보니 미끄럼틀이군요.. 왠지 냄새가 날 것 같다는 …




 





호박형태로 만들어진 이 것을 뭘까요?



 





BBQ 를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다른 공원에는 지붕이 없어서  비올 때 애로사항이 있는데  이곳은 그런 것까지 배려했네요.









아이들이 화산 안에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화장실도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멀리서 보니 화장실도 물고기 모양이네요.







문어의 많은 다리를 이용해서 그네를 만들었네요. 참 아이디어  좋습니다. 








분수는  펭귄과 물개로 꾸며져 있습니다. 








뱀 두 마리를 붙여서 만든 그네. 참 잘 만들었네요.








식탁과 테이블은 버섯모양입니다.     점심이 더욱 맛있겠네요.



 




흰 고래 위에도 올라갈 수 있도록 발 받침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놀이터 곳곳에는 나비가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화려한 등으로 칠해진 거북이 가족도 있네요.








커다란 뱀 모양의 그네도 있습니다.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 부자로 꾸며진 공룡 미끄럼틀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놀이터 옆에는 보물선이  있습니다.  남자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네요.









중세시대의 성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성 안에는 익숙한  것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곳 아이들도 돌차기 놀이를 하나 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즐길 거리가 많은 코와이 공원의 놀이터 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