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렇게 쾌적한 호스텔은 처음. 다시 찾고 싶은 Wombats Hostel Rounge 비엔나 추천 숙소 [오스트리아,비엔나]

트레브 2012. 1. 20.

 

이렇게 쾌적한 호스텔은 처음. 다시 찾고 싶은 Wombats Hostel  Rounge  비엔나 추천 숙소 [오스트리아,비엔나]

 



제가 호스텔을 자유 이용하는 이유는  일단 호텔에 비해 가격이 저렴 하다는 이유 외에도 취사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죠.

하루 세끼를 다  사 먹을 순 없잖아요.   많은 호스텔을 다녔지만 주인이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은 적은 있지만

호스텔이 쾌적하다고 느꼈던 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싼 호스텔에만 묵어서 그런 것일까요 ?

 

비엔나에서  머물렀던  Wombats Hostel Rounge 는 다른 호스텔에 비해서 좀 비쌌지만

평이 아주 좋아서 그 평을 믿고 예약했습니다.  

 

 

체크인을 하면 열쇠로 사용되는 플라스틱 카드와 호스텔 지하에 있는 바에서  무료로 한잔 할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침실은 아주 청결하게 청소가 되어 있습니다. 

시원하게 에어컨이 돌아가고 있어서 시원한 방은 불쾌한 냄새도 전혀 없습니다.

 

 

방엔는 커다란 락커가 있어서 커다란 가방이 있더라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뜨거운 물도 펑펑 나옵니다.

뜨거운 물 잘 안 나오는 호스텔도 꽤 있거든요.
 

 


리셉션 옆으론 풀 테이블이 있고

 

 

 

그리고 편하게 뒹굴 수 있는 이런 공간도 있네요.  이런 곳에 편하게 기대서 무선인터넷을 즐기면 좋겠죠.

 


세탁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스텔 주위에는  커다란 슈퍼가 3개나 있어서 식재료 구입이 편합니다.

 


주방도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고 각종 주방기구도 부족함이 없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식은 포함되지 않고 추가로 식권을 구입해야 하는데

3.7 유로의 저렴한 가격에 호텔조식 못지 않은 조식을 즐길 수 도 있습니다.

 

 

지하의 바로 가는 계단에 있는 포스터의 문구가 참 재미있네요.

 

 

지하의 바에서는 무료쿠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잔으로는 부족하겠죠.

 


호스텔에서 자체 제작한 비옷이나 면티등을 팔기도 합니다. 기념도 되고 실용적이기도 하겠네요.

 


Wombats Hotel Rounge 는 위치도 아주 좋습니다. 비엔나 서역(westbahnhof) 에서 걸어서 약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시 비엔나에 가더라도 호텔이 아닌 이곳에 머무르고 싶네요.

 

Wombats Hostel Rounge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호스텔 부커스에서 호스텔 예약하기 (바로가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