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에딘버러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23.

위처리 바이 캐슬 The Witchery by the Castle

위처리 바이 캐슬은  로열마일을 내려다 보고 있는 호텔로  에든버러 성에서 3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풍성한 아침 식사가 객실에서 제공되거나, 추가 요금없이 식당에서 요리 된 아침 식사가 제공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려하게 꾸며진 스위트 룸에는 커다란 오크 침대와 4 포스터, 벨벳이 깔린 벽, 화려한 빨간색과 금색 장식으로 고딕 양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휴식 공간과 독립형 실버 욕조가있는 넓은 욕실이 있습니다.

위처리 바이 캐슬 최저

발모럴 호텔 The Balmoral Hotel

발모럴 호텔은 프린스 스트리트 에 위치한 호텔로 웨이벌리역과 에든버러 중심 상점가는 숙박 시설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스파는 사우나, 터키식 한증막, 5개의 트리트먼트룸 및 운동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umber One Restaurant은 고급 식사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Brasserie Prince by Alain Roux는 격식 없는 식사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Palm Court에서는 애프터눈 티를, Bar Prince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 혁신적인 칵테일을 선보이며, SCOTCH는 스코틀랜드 위스키 500종류 이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대리석 욕실과 대화형 TV를 갖춘 객실을 자랑합니다. 많은 객실에서 에든버러성과 올드타운 전망이 보입니다.

발모럴 호텔 최저

체스터 레지던스 The Chester Residence

체스터 레지던스 프린스 스트리트에서 9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조지 왕조 건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리셉션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파트내에서 조식을 즐길 있습니다. 스파 트리트먼트, 투어도 예약 가능합니다. 스위트는 DVD 선택, 무료 WiFi 고급스러운 목욕 가운을 갖춘 대형 TV 자랑합니다.편안한 소파와 세련된 커피 테이블을 갖춘 세련된 장식으로 휴식을 취하실 있습니다. 모든 시설이 완비 주방에는 호브, 전자 레인지 취사 가능 냉장고가 구비 오븐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식기 세척기와 모든 식기류, 접시 주방 용품이 포함됩니다.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슬리퍼, 레인 샤워기 Molton Brown 세면 도구가 있습니다.

체스터 레지던스 최저

쉐라톤 그랜드 호텔 & 스파 Sheraton Grand Hotel & Spa

 

쉐라톤 그랜드 호텔 & 스파는 에딘버러 금융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프린스 스트리트 에서 도보로 5 , 에딘버러 에서 500m 떨어져 있습니다. 19m 규모의 수영장, 체육관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있으며, 머무는 동안 다양한 미용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있습니다. One Square Bar + Brasserie에서는 현대적인 스코틀랜드 메뉴와 독특한 진을 맛볼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객실은 무료 무선 인터넷, 24 시간 서비스, 대화 위성 평면 TV, 작은 좌석 공간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있는 욕실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완비 넓은 객실은 아름다운 가구와 분위기 조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호텔 & 스파 최저

래디슨 콜렉션 호텔 로열 마일 에든버러 Radisson Collection Hotel Royal Mile Edinburgh

래디슨 콜렉션 호텔 로열 마일 에든버러는 로열 마일과 로열 에든버러 밀리터리 타투 공연장에 위치한 유일한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에든버러성은 600m, 홀리루드 공원, 홀리루드 궁전과 프린스 스트리트는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레스토랑, 플래그십 바, 스파, 피트니스 센터와 3개의 회의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에게는 자매 호텔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Cucina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현대적인 고급 식당으로 활기찬 분위기에서 스코틀랜드 브라스리 스타일의 음식을 선보입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스타일과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편의시설로는 네스프레소 머신, LCD TV, 무료 고속 인터넷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 전체는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이너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마다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래디슨 콜렉션 호텔 로열 마일 에든버러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