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아일랜드 더블린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19.

인터컨티넨탈 더블린 InterContinental Dublin

인터컨티넨탈 더블린은 더블린에서 가장 고급 지역 중 하나인 볼스브리지에 위치한 호텔로  허버트 파크는 도보로 단 5, 더블린 시내 중심가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14m 길이의 수영장이 딸린 환상적인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5개의 트리트먼트룸, 휴식 공간, 마사지와 스킨케어 등의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사우나, 한증막, 온수 월풀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우아한 분위기의 최신식 피트니스 짐에서는 투숙객용 iPod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최고의 아일랜드 식재료로 만든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로비 라운지에서는 모닝커피, 페이스트리, 애프터눈 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서는 호텔의 조경된 정원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유리 벽 샤워실과 매우 깊은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위성 TV/DVD 플레이어와 편안한 목욕 가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더블린 , 저가 비교  

마커 호텔 The Marker Hotel

마커 호텔은  상업과 문화 지구 중심부인 그랜드 카날 광장에 위치한 호텔로 더블린 시내는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는 아일랜드 전통 음악과 춤을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펍도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은 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춘 스파와 최첨단 피트니스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또한 23m 길이의 인피니티 풀과 사우나, 한증막,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Rooftop Lounge에서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옥상 바와 테라스의 운영 시간은 기상 조건과 호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주 단위로 운영 시간이 확정됩니다. The Brasserie에서는 현지의 신선한 재료로 준비된 전통 아일랜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실내 욕실, 32인치 LED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iPod 충전 기능이 있는 필립 스탁램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커 호텔 , 저가 비교

웨스틴 더블린 Westin Dublin

웨스틴 더블린은 더블린 역사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그라프톤 스트릿에 가깝습니다. 최신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있으며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해 객실 스파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트리움 라운지에서는 점심, 애프터눈 , 저녁 식사를 즐길 있으며 Morelands Grill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현대식 그릴 레스토랑입니다. 객실은 시그니처 웨스틴 헤븐리 침대와 LCD TV 객실 영화 위성 채널을 자랑합니다. 객실에는 고급 세면 도구, 아늑한 목욕 가운 / 커피가 제공되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거나 유리 아트리움이 내려다 보입니다.

웨스틴 더블린 , 저가 비교

셀번 더블린 오토그래프 컬렉션 The Shelbourne Dublin Autograph Collection

셀번 더블린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세인트 스티븐 그린에 위치한 호텔로 트리니티 칼리지, 그래프 스트리트, 국립 미술관, 국립 박물관 국립 도서관과 같은 더블린의 유명한 명소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있습니다. 7 개의 트리트먼트룸, 온수 수영장, 댄스 스튜디오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가 있습니다. 클래식 분위기의 스테이크와 해산물을 즐길 있는The Saddle Room, No.27 Bar & Lounge , Lord Mayor 's Lounge 있으며 매일 애프터눈 티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필로우 매트리스와 깃털 이불이있어 편안하게 숙박 있습니다. 세련된 대리석 욕실에는 가운, 슬리퍼, 조명 화장 거울 고급 목욕 용품도 제공됩니다.

셀번 더블린 오토그래프 컬렉션 , 저가 비교

래디슨 블루 세인트 헬렌스 호텔 Radisson Blu St Helen's Hotel

래디슨 블루 세인트 헬렌스 호텔은 아름다운 정원에 자리한 호텔로 더블린 센터까지 기차로 15 분이면 도착할 있습니다. 호텔은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온실에 위치한 The Orangerie Bar and Ballroom Lounge 애프터눈 티와 가벼운 점심을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Talavera Restaurant 이탈리아 특선 요리를 제공합니다.

래디슨 블루 세인트 헬렌스 호텔 , 저가 비교

메리온 호텔 The Merrion Hotel

메리온 호텔은 메리언 스퀘어 공원과 세인트 스티븐 그린 공원 사이에 있으며 더블린 트리니티 대학은 도보로 10, 아일랜드 국립미술관은 도보로 단 5분 내에 있습니다. 더블린 시내의 조지 왕조풍 건물에 들어선 호텔에는 아름다운 조경 정원이 있습니다. Tethra Spa에서 고급스러운 스파와 뷰티 트리트먼트, 각종 시설이 구비된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과 이탈리아산 대리석으로 마감된 한증막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 2개를 받은 Restaurant Patrick Guilbaud에서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미식 요리를 즐기며 정원 전망을 감상해 보십시오. Cellar Restaurant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거나 No.23에서 세련되고 창의적인 칵테일도 드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조지 왕조풍의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에서 도심 또는 정원의 멋진 전망이 보입니다. 욕실에는 편안한 목욕 가운과 고급스러운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평면 위성 TV, 냉장고와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리온 호텔 , 저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