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핀란드 헬싱키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핀란드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19.

헬스텐 헬싱키 세네트 Hellsten Helsinki Senate

헬스텐 헬싱키 세네트는 헬싱키 중심가의 카타아너카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우스펜스키 대성당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현대적인 주방과 무료 유선 인터넷 접속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주방에는 냉장고 및 커피/차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일부 아파트는 전용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사우나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세탁실에는 건조기와 다림질 장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헬스텐 헬싱키 세네트 , 최저

헬스텐 헬시킹 팔리아먼트 Hellsten Helsinki Parliament

헬스텐 헬시킹 팔리아먼트는  헬싱키 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와 차/커피 메이커가 구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사우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비에서 TV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세탁 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며, 인근 카페에서 조식을 할인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헬스텐 헬시킹 팔리아먼트 , 최저

스칸딕 파크 헬싱키 Scandic Park Helsinki

스칸딕 파크 헬싱키는  핀란디아 홀에서 600m 거리에 있으며 헬싱키 중앙역은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헬싱키 공항행 셔틀 버스는 호텔 밖에 정차합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를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estaurant Famu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자연식의 조식 뷔페는 101가지의 활력 넘치는 아침 식사로 제공되며, 신선한 공정 무역 커피를 언제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에 마련된 전용 온수 욕조와 사우나를 구내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와 스파 트리트먼트도 받아보십시오. 인근의 피트니스 짐에서는 현대적인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미니바 및 위성 TV가 제공되며, 욕실은 바닥 난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칸딕 파크 헬싱키 , 최저

호텔 헬싱키 Hotel Finn Helsinki

호텔 헬싱키는  스토크만 백화점 건너편에 바로 위치한 이 호텔로 헬싱키 중앙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100m 이내에 있는 Yrjönkatu Swimming Hall에서 핀란드 사우나와 훌륭한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와 바가 모여 있습니다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과 케이블 TV가 있습니다.

호텔 헬싱키 ,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