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독일 베를린 가족여행 추천 아파트, 레지던스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25.

아파트먼트 로젠탈 레지던스 Apartments Rosenthal Residence

아파트먼트 로젠탈 레지던스는  베를린 중심부의 세련된 미테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트램 및 기차역은 아파트 바로 외부에  있으며 박물관 섬은 1km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전자레인지, 토스터, 냉장고, 쿡탑, 커피머신을 갖춘 주방과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요리하는 대신 숙소에서 100m 이내에 있는 많은 레스토랑 중 하나를 방문해보셔도 좋습니다. 자전거는 매일 유료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컨트롤 패드, 평면 케이블 TV, 블루 레이 플레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수건도 제공됩니다.

아파트먼트 로젠탈 레지던스 최저

럭스 11 베를린 미테 Lux 11 Berlin-Mitte

럭스 11 베를린 미테는  하케셔 마르크트와 로자-룩셈부르크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 인근에는 조식을 드실 수 있는 여러 장소, 카페 및 빵집이 즐비합니다. 아파트는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현대적인 욕실과 높은 천장을 자랑합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TV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럭스 11 베를린 미테 최저

 

굿맨스 리빙 Goodman's Living

굿맨스 리빙은   ICC 전시 센터와 쿠담거리 쇼핑가에서 각각 2km 떨어져 있으며  비스마르크 거리 지하철역에서 1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매일 아침 리셉션에서 조식 스낵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인근에는 카페, 빵집, 그리고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즐비하여 더욱 편리합니다.  방음 시설과 에어컨이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과 진한 색의 세련된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평면 TV와 전용 욕실이 기본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굿맨스 리빙 최저

룩소이제 아파트먼트 Luxoise Apartments

룩소이제 아파트먼트는  프리드리히 샤인 지구에 위치한 아파트로  Warschauer Straße 기차역에소 도보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에서 자전거를 대여해 주위를 둘러 있으며 Simon-Dach-Straße 바와 레스토랑은 도보로 3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평면 TV, DVD 플레이어 욕조와 세탁기가 구비 대형 욕실이 있습니다.

 

룩소이제 아파트먼트 최저

쇼엔하우스 스튜디오스 Schoenhouse Studios

 

쇼엔하우스 스튜디오스는  프렌츠라우어 베르크 지구에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알렉산더 광장까지는 도보로 단 15, 세네펠더플라츠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프란츠라우어 베르크에는 많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어서 식사와 커피를 즐기기 좋습니다.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으며, 현대적인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커피 머신과 평면 TV가 있으며,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된 전용 욕실도 있습니다.

 

쇼엔하우스 스튜디오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