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체코 프라하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25.

알키미스트 프라하 캐슬 스위트 Alchymist Prague Castle Suites

알키미스트 프라하 캐슬 스위트는 말라 스트라나 지구의 프라하성 기슭에 위치한 호텔로 카를교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짐, 사우나 및 온수 욕조를 보유하고 있으며 라운지와 서가는 편안히 휴식하기 좋습니다. 식사는 자매 식당인 Aquarius Restaurant에서 드실 수 있으며 버틀러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매일 저녁에는 로비에서 와인 시음 및 치즈 시식이 가능합니다. 실에는 1930년대 디자인의 이탈리아산 시설이 완비된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객실에서 레지던스 앞에 있는 유서 깊은 광장, 페트린(Petřín) 공원의 푸른 언덕 및 프라하성의 전망이 내려다보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커피 및 차 세트,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알키미스트 프라하 캐슬 스위트 최저 비교

올드 타운 스퀘어 호텔 Old Town Square Hotel

올드 타운 스퀘어 호텔은  올드타운 광장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카를교와 프라하성 등 프라하의 주요 명소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바츨라프 광장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자매 호텔의 The M-spa 센터에서 피트니스 짐, 사우나, 스팀룸, 휴게실과 크나이프 테라피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루프탑 테라스에 마련된 온수 욕조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 현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고 매일 저녁 재즈나 블루스 음악을 감상해 보십시오. 매일 아침 객실로 조식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대형 창문, 휴식 공간과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인터넷, 위성 TV, 슬리퍼와 목욕 가운도 제공됩니다. 욕실에는 필립 스탁 욕실제품과 바닥 난방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올드 타운 스퀘어 호텔 최저 비교

 

 

포시즌스 호텔 프라하 Four Seasons Hotel Prague

157 개의 객실을 갖춘  시즌스 호텔 프라하는 블타바 강과 카를교의 건너편의 역사적인 중심부에 위치한 가족 친화적인 럭셔리 호텔입니다세련된 객실부터 고전적인 스타일까지 갖춘 우아한 객실은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무료 Wi-Fi 인터넷고급 체코  전통 음식을 갖춘 미니 바를 갖추고 있으며 프라하 성의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합니다호텔의 강변 레스토랑은 훌륭한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며  라운지는 조용한 나이트캡으로 인기있는 곳입니다호텔은 작은 피트니스 센터와  서비스 스파도 갖추고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프라하 최저 비교

만다린 오리엔탈 프라하 Mandarin Oriental Prague

 

14 세기의  수도원이었던 만다린 오리엔탈 프라하는 말라 스트라나의 조용한 고급 호텔로까를교와 프라하 성까지 도보로 쉽게 이동하실  있습니다호텔의  서비스 스파와 최고의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는  예배당으로 사용되었던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아 요리가 제공되며와인셀로에는 프라이빗 저녁 식사 파티가 제공되며  4 개의 다른 독특한 이벤트 공간도 이용할  있습니다객실은 전통적으로 꾸며져 있으며일부 객실은  안뜰을 마주보고있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Suites 별도의 거실을 제공합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프라하 최저 비교

부다- 호텔 프라하 Buddha-Bar Hotel Prague

38 개의 객실을 갖춘 부다- 호텔 프라하는 세계 최초의 럭셔리 호텔로   레스토랑에서  서비스 스파세련된 객실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있습니다.  호텔은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구내에 온수 욕조사우나 및 마사지 시설을 갖춘 스파 센터가 자리해 있습니다넓은 객실은 에어컨방음 시설케이블 평면 TV, DVD  CD 플레이어미니 바 및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욕조샤워 시설헤어 드라이어목욕 가운슬리퍼 및 무료 세면 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다- 호텔 프라하 최저 비교

 

어거스틴 럭셔리 컬렉션 호텔 프라하 Augustine a Luxury Collection Hotel Prague

 

100 개의 객실을 갖춘 어거스틴  럭셔리 컬렉션 호텔 프라하는 13 세기에 지어진 수도원의 일부로  개조된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입니다객실은 넓고 우아하게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편안한 침대품위있는 미니 대형 대리석 타일 욕실을 제공합니다.  우아한 고급 레스토랑과   분위기 있는 지하 바가 있습니다호텔에는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고급 스파와 사우나한증막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까를교가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으며 다양한 레스토랑과 작은 상점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어거스틴 럭셔리 컬렉션 호텔 프라하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