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필리핀 마닐라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트레브 2019. 12. 15.

퍼시픽 마닐라 Pan Pacific Manila

236 개의 객실을 보유한 판 퍼시픽 마닐라  호텔은 말라테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마닐라만과 여러 쇼핑몰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이 호텔은 뛰어난 서비스와 여러 레스토랑과 바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비서 서비스가있는 비즈니스 센터월풀이있는 작은 수영장 등 훌륭한 시설로 유명합니다객실은 넓고 편안하며 고급스럽고 분리 된 샤워실과 깊은 욕조평면 TV, 미니 바 ,베개 메뉴가 있습니다

퍼시픽 마닐라 세시 최저 비교

 

월드 마닐라 베이 호텔 New World Manila Bay Hotel

 

 월드 마닐라 베이 호텔은 마닐라 만 너머의 멋진 일몰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로  로하스 볼리바드(Roxas Boulevard)를 따라 위치해 있으며인트라무로스 및 필리핀 국제 컨벤션 센터(Philippine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re)에서 도보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고 사우나와 스파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부드러운 스파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서비스탁아 서비스 및 관광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Li Li Restaurant에서 고급 광둥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Market Cafe는 세계 각국 요리로 풍성하게 구성된 뷔페를 선보입니다. Pastry Boutique에서는 다양한 빵과 케이크를 드실 수 있습니다객실은 넓은 업무 공간고속 인터넷 및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으며투숙객은 천장에서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으로 훌륭한 전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대리석 욕실에는 깊은 전신 욕조와 레인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월드 마닐라 베이 호텔 세시 최저 비교

베이리프 인트라무로스 The Bayleaf Intramuros

 

더 베이리프 인트라무로스 호텔은  SM 마닐라(SM Manila) 쇼핑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필리핀 국립 도서관, 마닐라 대성당, 리잘 공원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렌터카 서비스, 환전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탁, 드라이클리닝 및 다림질 서비스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9 Spoons 레스토랑, 바에서 필리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면 룸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색상을 모티브로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안전 금고 및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트라무로스 도보요행에 좋은 위치의 호텔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가 인기 있습니다.  

베이리프 인트라무로스 세시 최저 비교

 마닐라 호텔 The Manila Hotel

510 개의 객실을 갖춘   마닐라 호텔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럭셔리 필리핀 스타일의 인테리어훌륭한 스파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스윔업 바가있는 대형 수영장 및 4 개의 뛰어난 레스토랑을 포함한 최고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마닐라에서 가장 호화로운 곳으로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있는 넓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도시의 최신 호텔은 아니지만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이며 Intramuros  Rizal Park와 같은 주요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더 마닐라 호텔  세시 최저 비교

 

다이아몬드 호텔 필리핀 Diamond Hotel Philippines

다이아몬드 호텔 필리핀은  차로 10분 거리에 루네타 공원(Luneta Park)이 있으며이 호텔에서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호텔은 자연을 닮은 디자인의 호화 수영장테니스 코트 및 발 반사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를 자랑합니다스파에서 고급스러운 마사지 및 바디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시거나 야외 스파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Yurakuen Japanese Restaurant에서 열대 정원의 전망을 감상하며 맛있는 일본식 특선 요리를 Corniche Restaurant에서는 세계 각국의 메뉴를 맛보실 수 있으며, Sky Lounge Music Bar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선보입니다객실은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고있으며 대형창문이 달려있어 매우 밝습니다케이블 TV, 미니바 및 소파 세트가 비치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일부 객실은 바다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 호텔 필리핀 세시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