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시안 커플여행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11.

소피텔 레전드 피플스 그랜드 호텔 시안 Sofitel Legend People's Grand Hotel Xi'an

소피텔 레전드 피플스 그랜드 호텔 시안은 시안성벽에서 1.2km, 시안 시청 에서는 1.5km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머무는 동안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스파에서 마사지나 사우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차량 대여, 티켓 서비스 및 환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구내에 기념품점과 수하물 보관소도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의 서양 레스토랑인 DOLCE VITA는 신선한 수입 및 현지 농산물로 조리된 정통 이탈리아 가정식을 선보입니다. 또한 이 호텔은 지중해 요리, 중국 요리 및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3곳을 운영합니다. 호텔에 자리한 4곳의 바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은 킹침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소파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를 비롯해 헤어드라이어와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피텔 레전드 피플스 그랜드 호텔 시안 , 최저 비교

웨스틴 시안 The Westin Xi'an

웨스틴 시안은  다옌 탑에서 200m, 탕 파라다이스에서 800m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구내에 2,000여 점의 유물이 전시된 중국 박물관을 갖추고 있으며 머무시는 동안 실내 수영장은 물론 짐에서 운동하거나 Spa에서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에게 시안 취장 미술관 입장권도 드립니다. 투어 데스크 또는 컨시어지 카운터에는 당일 여행과 리무진 교통편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사우나, 어린이 놀이터,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룸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Mai Restaurant에서는 일식, Zen5es에서는 현지 요리와 광둥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Seasonal Tastes에서는 다양한 세계 요리, Daily Treats에서는 디저트, Lobby Lounge에서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고 세련된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과 37인치 평면 TV가 완비되어 있으며, 무료 생수가 제공됩니다. 편안한 Westin Heavenly Bed®, 거위털 베개, 이불이 놓여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 욕조 및 부드러운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웨스틴 시안 , 최저 비교

힐튼 시안 Hilton Xi'an

힐튼 시안은 중러우 쇼핑 지역과 시안 고대 성벽 내부 중심부에 있으며, 뤄마시 보행자 거리, 회족 거리,시안 중러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1호선 우루커우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5, 시안 기차역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숙소 내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을 예약해보세요. 완비된 비즈니스 센터에서 전체적인 비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200㎡ 크기의 넓은 연회장과 6개의 다기능 회의실에서는 다양한 회의 및 행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China Club에서 고급 중국 음식을 맛보거나 Cafe Xi'an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겨보세요. T Lounge에서는 미식 커피와 향긋한 중국 차를 드실 수 있습니다. 아름답게 꾸며진 객실은 넓고 깨끗한 창문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 소파, 고품질 시그니처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 별도의 대형 샤워실이 있으며, 브랜드 목욕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힐튼 시안 , 최저 비교

샹그릴라 시안 Shangri La Xian

샹그릴라 시안은  가오신 하이테크 개발구에 위치한 호텔로  시안성벽(용닝먼)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 3호선 커지루역 까지는 도보로 10분이 걸립니다투숙객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거나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온수 수영장 등 각종 시설이 완비된 24시간 헬스 클럽과 스파가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의 직원의 도움을 받아 여행을 예약하거나 회의 시설과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해보세요. Yi Cafe는 다양한 서양 요리를 선보입니다. Tian Xiang Ge Restaurant은 중식을 전문으로 하며, Siam Garden에서는 다양한 태국 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로비 바에서는 음료와 간단한 스낵 메뉴를 제공합니다. 넓은 게스트룸은 현대적인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각각 업무용 책상과 커피/, 평면 케이블 TV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넓은 대리석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최저 비교

크라운 플라자 시안 Crowne Plaza Xi'an

크라운 플라자 시안은 시안의 가장 높은 건물 중 하나인 산시성 신시 타워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호텔은 샤오옌타와 다탕푸룽위안에서 차로 12, 시안 중러우, 시안 구러우 및 회족 거리에서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머무는 동안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렌터카 및 당일 여행을 예약해드립니다. 호텔은 세탁 서비스도 제공하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 중입니다. Zhuque Cafe Restaurant은 현대적인 개방형 주방에서 준비된 푸짐한 뷔페를 선사합니다. Made In Palace에서는 고급 중국 요리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B&G 51에서는 최고층의 탁 트인 도시 전망과 함께 재즈 밴드의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커피와 간식은 Lazy 로비 라운지에서 드시면 좋습니다. 객실은 카펫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짙은 색의 원목 가구, 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 옷장과 다림질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시안 ,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