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욕자카르타(족자카르타)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인도네시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18.

호텔 텐트렘 Hotel Tentrem

호텔 텐트렘은  말리오보로 거리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갤러리아 몰은 도보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마운트 므라피 전경을 감상하실 있으며 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을 갖추고 있습니다.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를 갖추고 있으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냉장고, 미니 , 전용 발코니도 갖춰져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로 따뜻한 음료를 만들어 객실 안락한 거실에서 즐기실 있습니다.

 

호텔 텐트렘 최저

라파예트 부티크 호텔 욕야카르타 Lafayette Boutique Hotel Yogyakarta

라파예트 부티크 호텔 욕야카르타는 룸루양안역에서 3.7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아디스킵토 국제공항은 6.3 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24시간 비지니스 센터, 세탁 시설, 공항 셔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물품 보관소 등도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있습니다. 77개의 객실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파예트 부티크 호텔 욕야카르타 최저

이스트파크 호텔 욕야카르타 Eastparc Hotel Yogyakarta

이스트파크 호텔 욕야카르타는  암바룩모 플라자에서 5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아디 스킵토 국제공항에서 차로 10, 말리오보로 거리와 욕야카르타 크라톤 왕궁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개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정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기타 시설 및 서비스로는 회의 시설, 수하물 보관소, 다림질 서비스 등이 있으며, 무료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Verandah Restaurant에서는 인도네시아 요리와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위성 TV, 휴식공간, 안전 금고, 전기 주전자, 미니바, 전용 발코니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스트파크 호텔 욕야카르타 최저

피닉스 호텔 요그야카르타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 The Phoenix Hotel Yogyakarta - MGallery by Sofitel

피닉스 호텔 요그야카르타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은 요그야카르타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투구 기차역은 차로 5, 아디스킵토 국제공항은 차로 20분 소요됩니다호텔은 스파와 대형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잘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차량 대여 서비스와 구내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인도네시아, 서양, 중국 요리를 개방된 안뜰에서 제공하는 The Paprika 레스토랑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1918s Lobby Bar에서는 칵테일과 고급 와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 객실은 평면 TV와 에어컨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미니바와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피닉스 호텔 요그야카르타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 최저

하얏트 리젠시 욕야카르타 Hyatt Regency Yogyakarta

하얏트 리젠시 욕야카르타는 조경된 열대 정원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도심은 차로 10, 요그야카르타 공항과 족자 컨벤션 센터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폭포, 70m 길이의 슬라이드, 월풀 등이 준비된 대형 라군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짐과 테니스 코트에서 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Kemangi Bistro에서는 아시아와 서양 요리를 선보이며 야외에 자리한 Paseban Lounge에서는 메라피 산의 절경을 감상하며 칵테일과 애프터눈 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케이블 TV, /커피, 안락의자, 정원의 전망을 지닌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와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욕야카르타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