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대만 타이난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대만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9.

실크스 플레이스 타이난 Silks Place Tainan

 

실크스 플레이스 타이난은  타이난 공자묘에서 도보로 10, 츠칸러우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타이난 역까지 택시로 7, 타이난 HSR 역 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및 투어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투숙객은 렌터카, 티켓 예약 및 수하물 보관소와 같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모든 객실은 방음 시설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원목 마루로 마감된 객실에는 소파가 놓인 휴식 공간, 옷장, 미니바, 전기 주전자,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크스 플레이스 타이난 최저 비교

샹그릴라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난 Shangri-La's Far Eastern Plaza Hotel Tainan

샹그릴라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난은  타이난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로, 여러 명소에서 가까우며 타이난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편을 자랑합니다. 츠칸러우, 타이난 공자묘, 활기찬 타이난 화원 야시장 등 다양한 관광 명소까지는 차로 불과 10분 거리이고, 파 이스턴 플라자 백화점 등의 쇼핑 매장도 가깝습니다.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거나 사우나 혹은 실내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며 피로를 풀어보십시오. 호텔에는 규칙적으로 운동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4개의 바와 레스토랑이 있어, 아늑한 분위기에서 칵테일과 함께 대화를 즐기거나 세련된 인테리어 가운데 정통 중국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아시아풍으로 세련되고 편안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넉넉한 업무 공간, 베개 선택 메뉴, 무료 초고속 인터넷을 갖추고 있으며 룸서비스도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샹그릴라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난 최저 비교

에버그린 플라자 Evergreen Plaza

에버그린 플라자는  더반 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치메이 박물관, 텐 드럼 문화 마을,다둥 야시장, 타이난 공항, 타이난 역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을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중식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현지 요리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데판야끼와 일식 요리를 제공하는 일식 레스토랑, 로비 바,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TV, 책상, 미니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에버그린 플라자 최저 비교

 

타이 랜디스 호텔 Tayih Landis Hotel

 

타이 랜디스 호텔은  타이난 기차역에서 차로 10, 타이난 공항에서 차로 15, 대만 고속철도 타이난 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즐기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습니다. Market Place Buffet Restaurant에서 이탈리아, 아시아, 서양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십시오. La Moda 카페는 수제 디저트와 샌드위치, 갓 내린 커피 및 차를 즐기실 수 있으며, Takegawa Restaurant에서는 일본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Cantonese 레스토랑과 New Asia Teppanyaki Restaurant도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가 놓인 넓은 실내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업무용 책상, 커피/,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이 랜디스 호텔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