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 호안끼엠 호수 주변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베트남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14.

라이징 드래곤 에스테이트 호텔 Rising Dragon Estate Hotel

라이징 드래곤 에스테이트 호텔은 하노이 올드 쿼터에 위치한 호텔로  호안끼엔 호수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차를 대여하시거나 관광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컨시어지 서비스 및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레스토랑은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지역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음식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및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은 헤어드라이어 및 세면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징 드래곤 에스테이트 호텔

어반 앨리 호텔 Urban Alley Hotel

어반 앨리 호텔은  호안끼엠 호수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자전거를 대여하여 인근의 카페, 갤러리, 상점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환전 서비스와 선물 가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를 통해 하롱베이를 비롯한 여러 관광 명소로의 여행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전통 베트남 음식과 서양 음식을 선보이며, 바에서는 음료를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객실에서 전통 베트남 문화를 느끼실 수 있으며  미니바, 냉장고, 커피/,안전 금고도 있습니다.

어반 앨리 호텔  

하노이 스트리트 호텔 Hanoi Street Hotel

하노이 스트리트 호텔은  호안끼엠 호수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의 직원은 다양한 여행 상품을 예약해드립니다. 또는 자전거를 대여해 도시 주변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세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은 레스토랑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하루 종일 운영하며, 베트남 요리, 세계 각국의 요리, 와인,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요청 시 객실에서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업무용 책상과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및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하노이 스트리트 호텔

하노이 올드 타운 호텔 Hanoi Old Town Hotel

하노이 올드 타운 호텔은  호안끼엠 호수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숙소에서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과 평면 위성 TV, 그리고 헤어드라이어와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스트룸에 책상도 제공됩니다.

하노이 올드 타운 호텔

 

마이 차밍 호텔 & 스파 Mai Charming Hotel and Spa

마이 차밍 호텔 & 스파는 호안 키엠 호수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동수안과 주말 야시장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어 팩스/복사 서비스 및 티켓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전 서비스와 자동차 대여 서비스 또한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뿐 아니라 아시아 및 서양식 요리를 점심과 저녁 식사 시간에 제공합니다. 칵테일과 고급 와인, 맥주 또한 바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게 꾸며진 스타일이 살아있는 객실은 흰 벽지와 현대적인 인테리어, 독특한 벽화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개인용 안전 금고 및 전용 욕실 등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마이 차밍 호텔 & 스파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 Ha Noi Holiday Center Hotel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은  호안키엠 호수에서 도보로 11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동 쑤언 시장6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셔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면 위성 TV, 전기 주전자,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테라스 또는 발코니에서 커피나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겨 보십시오. 각 객실에 욕조, 비데, 목욕 가운, 슬리퍼가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