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광저우(광주)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레지던스 [광저우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11.

가든 호텔 광저우 The Garden Hotel Guangzhou

가든 호텔 광저우는 광저우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광저우 기차역은 차로 12, 광저우 동역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하거나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테니스 코트에서 운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서비스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The Carousel Restaurant은 세계 각국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며, The Peach Blossom은 중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Lai Wan Market 광둥식 스낵점, The Connoisseur 프랑스식 레스토랑과 일식 레스토랑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5개의 카페와 바에서는 스낵, 애프터눈 티 또는 저녁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중국 전통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와 전용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깨끗한_객실

가든 호텔 광저우

프레이저 스위트 광저우 Fraser Suites Guangzhou

프레이저 스위트 광저우는 광저우 시내에 위치한 서비스 아파트로  타이쿠 후이에서 도보로  3, 티 몰 쇼핑센터 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차를 대여하여 인근 지역을 둘러보실 수  있으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에 수하물을 보관할 수 있으며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파트 내 식당에서는 조식뷔페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과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 세탁기, iPod 도킹 스테이션, 다림질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잘 꾸며진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쿡탑 및 주방용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편리한_시설#친절한_직원

프레이저 스위트 광저우

오크우드 프리미어 광저우 Oakwood Premier Guangzhou

오크우드 프리미어 광저우는  톈허 지구의 중심부에 위치한 숙소로 1호선인 톈허 스포츠 센터 지하철역과 3호선인 시파이차오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24시간 피트니스 짐과 연중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호텔에는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룸서비스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Oakroom 레스토랑에서는 서양식 뷔페를 선보이며 중식 레스토랑과 바를 방문하거나 도보로 2분 거리에 자리한 여러 식당에서 프랑스, 이탈리아와 일본 요리를 즐길 수 도 있습니다. 스튜디오와 아파트는 에어컨, 완벽한 주방 시설, 거실, 평면 TV와 브랜드 매트리스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세탁기와 회전식 건조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욕실에는 평면 TV가 설치되어 있으며 일부 욕실에는 욕조가 놓여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멋진_전망

오크우드 프리미어 광저우

애스콧 IFC 광저우 Ascott IFC Guangzhou

애스콧 IFC 광저우는 광저우 시내의 업무 지구에 있는 호텔로 광저우 오페라 하우스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근처의 다양한 쇼핑몰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머무는 동안 미니 골프장을 이용하거나 피트니스실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에서 피로를 푸셔도 좋습니다. 투숙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정원과 사우나 시설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Residence Lounge에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세련된 스타일의 아파트로 우아하고 현대적인 분위기가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투숙객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으로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세탁기, 의류 건조기, CD DVD 플레이어가 장착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오븐, 커피 머신 및 토스터를 포함한 각종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편리한_시설

애스콧 IFC 광저우  

스프링데일 서비스 레지던스 광저우 Springdale Serviced Residence Guangzhou

 스프링데일 서비스 레지던스는 티위시루 역은 약 550m, 광저우 동역은 2km 거리에 있어 도시를 빠르고 쉽게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아파트에서 일부 쇼핑몰까지 셔틀 버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고 현대적인 각각의 아파트는 거실, 식사 공간 및 여러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TV 및 세탁기가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편안한_침실

스프링데일 서비스 레지던스 광저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