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하얼빈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10.

샹그릴라 호텔 하얼빈 Shangri-La Hotel Harbin

샹그릴라 호텔 하얼빈은 쑹화강을 내려다 보고 있는 호텔로 중앙대가는 차로 약 10, 하얼빈 타이핑 국제공항은 차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하얼빈 성소피아성당과 동북호림원 등의 명소까지는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잘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 유럽식 분위기의 우아한 그랜드 볼룸 등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며 헬스클럽에 마련된 한증탕과 사우나를 이용하거나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피로를 풀 수 있으며 전면창을 통해 멋진 전망이 보이는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직원들은 렌터카 서비스와 세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Shang Palace에서는 헤이룽장성의 정통 요리와 섬세한 광둥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Coffee Garden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와 단품요리를 드실 수 있고, Lobby Lounge에서는 가벼운 다과와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일 밤에는 라이브 공연이 열립니다. 객실은 도시 또는 쑹화강 전망의 초대형 창문을 자랑하며, 현대적인 가구, 편안한 안락의자, 거위 깃털 베개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금고와 다림질 시설도 제공됩니다.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편리한_시설#친절한_직원

샹그릴라 호텔 하얼빈  

홀리데이 시티 센터 하얼빈 Holiday Inn City Centre Harbin

홀리데이 시티 센터 하얼빈은  활기찬 중양 따지에 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소피아 대성당에서 도보로 5, 자오린 공원에서 도보로 10, 쑹화 강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투어 데스크 및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Le Petit Paris에서 아시아식 요리와 풍성한 뷔페를 Boulevard Lounge에서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위성 TV, 미니바, 커피/차를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대형 창문과 밝은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욕조와 헤어드라이어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맛있는_조식

홀리데이 시티 센터 하얼빈

소피텔 하얼빈 Sofitel Harbin

소피텔 하얼빈은 하얼빈 업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센트럴 애비뉴 보행자 거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편안한 마사지를 받아보거나 실내 온수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일식, 전통 현지 요리, 아시아식과 세계 각지의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3곳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중앙 공원이나 도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객실에는 USB 플러그가 있는 37인치(94cm) 평면 TV, 커피/차와 미니바가 있습니다. 매일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욕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_조식#좋은_위치#편안한_침실

소피텔 하얼빈

완다 렐름 하얼빈 호텔 Wanda Realm Harbin Hotel

 완다 렐름 하얼빈 호텔은 하얼빈 서역에서 1.1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현대적이며 편리한 시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스키 보관소와 미용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을 대여해 도시를 둘러볼 수 있고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온수 수영장과 스파가 마련되어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환전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일일 객실 청소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Cafe Realm은 고급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며, He Japanese Restaurant에서는 일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Zhen Chinese Restaurant는 광둥 요리와 현지 요리를 제공합니다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은 부드럽고 따뜻한 색조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위성 TV, 객실 내 금고,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꽃무늬 카펫, 정교한 램프와 목재 가구로 꾸며진 객실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친절한_직원#맛있는_조식#좋은_위치

완다 렐름 하얼빈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