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미얀마 만달레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미얀마 커플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16.

루파 만달레이 리조트 Rupar Mandalar Resort

루파 만달레이 리조트는 만달레이 힐과 만달레이 시내 중심가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 및 웰니스 센터를 자랑하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룸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항 셔틀, 비즈니스 센터와 세탁 서비스는 요청 시 이용 가능합니다. 3개의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종일 태국, 유럽 및 미얀마 요리를 선보이며 체크인 시 15분 코스의 태국식 마사지와 해피 아워 쿠폰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서 정원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객실은 에어컨, 발코니, 휴식 공간, 평면 케이블 TV, 식사 공간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루파 만달레이 리조트 최저 비교

호텔 바이 레드 캐널 The Hotel by the Red Canal

호텔 바이 레드 캐널은 만달레이 언덕, 시내 중심부, 제조 시장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스파 욕조와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인근 무료 공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투어 데스크가 있으며 세탁 및 렌터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Spice Garden Restaurant에서는 유럽, 인도, 미얀마 및 중국 요리를 선보입니다. 풀 사이드 바에서는 매일 14:00부터 19:00까지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위성 TV, 미니바,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수영장과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바이 레드 캐널 최저 비교

머큐어 만달레이 리조트 Mercure Mandalay Hill Resort

머큐어 만달레이 리조트는  만달레이 힐까지는 차로 10, 만달레이 로얄 팰리스까지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및 테니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성수기 동안 투숙객은 호텔에서 준비한 미얀마 전통 무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회의실, 투어 데스크 및 수하물 보관소가 있습니다. 구내 현금 인출기와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서 정원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금연실도 제공합니다. 평면 TV, 에어컨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머큐어 만달레이 리조트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