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대만 타이중(타이충)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대만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30.

VIP 호텔 타이중 VIP Hotel Taichung

VIP 호텔 타이중은 타이중 기차역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버스 터미널도 도보로 쉽게 이동 가능합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들은 투숙객에게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에어컨, 평면 TV, 전기 주전자, 냉장고, 생수, 티백, 인스턴트 커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VIP 호텔 타이중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레이즈 호텔 Raise Hotel Taichung

레이즈 호텔은  국립타이완미술관에서 2.1 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중정공원과 타이중공원, 중화루 야시장에서 가깝습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레스토랑, 전 구역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Wi-Fi와 공용 라운지를 제공하며 투숙객은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옷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레이즈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에이스 호텔 A Ace Hotel

에이스 호텔은 타이중 기차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는 수하물 보관소를 제공합니다. 리셉션에서 지역 관광 정보를  안내하며 셀프서비스 세탁실도 구내에 있어 편리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수건,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에이스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트윈스타 호텔 Twinstar Hotel

트윈스타 호텔은 타이중 기차역에서 도보로 1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 옆에는 슈퍼마켓, 푸드코트 및 극장이 자리 잡은 타로코 몰이 있습니다. 스크의 직원을 통해 추가 요금으로 공항 셔틀 및 투어를 예약할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신문 및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일 조식 라운지에서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투숙객은 도보로 1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 인근 편의점에서 음료와 간식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32인치 평면 TV, 업무용 책상, 냉장고 및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요청 시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트윈스타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탈무드 비즈니스 호텔- 위안 Talmud Business Hotel - Gong Yuan Branch

탈무드 비즈니스 호텔- 위안은  이종업무 지구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이종 야시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및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합니다객실은 무료 Wi-Fi, 에어컨,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42인치 스마트 TV, 무료 티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책상과 청소용품도 제공됩니다.

 

탈무드 비즈니스 호텔- 위안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