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캄보디아 시엠립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앙코르와트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29.

파크 하얏트 시엠 Park Hyatt Siem Reap

파크 하얏트 시엠립 시부타 대로에 자리잡은 호텔로 올드 마켓 및 펍 스트리트까지는 도보로 1앙코르 국립박물관까지는 뚝뚝이로 2분이 소요됩니다전용 정원 내에 자리 잡고 있는 5성급의 고급 호텔은 실내 수영장야외 수영장 및 3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도 운영하고 고 온수 욕조와 한증막 등의 레크레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 Dining Room에서 조식 뷔페를 , The Living Room에서는 하이티와 타파스를, Glass House에서 갓 만들어진 샌드위치와 페이스트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각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현대 미술품주문 제작된 가구 및 여름 분위기의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객실에는 평면 위성 TV, DVD 플레이어 및 네스프레소 커피가 마련되어 있으며매일 환영 과일이 제공되며 이탈리아산 대리석으로 마감된 전용 욕실에는 더블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시엠 최저 비교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 스파 Anantara Angkor Resort & Spa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 스파는  캄보디아 민속촌 및 앙코르의 여러 사원과 인접해 있으며시엠레아프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왕복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하고 툭툭(자동 인력거)을 타고 시내까지 무료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리조트는 분수대 한가운데에 자리한 정원을 자랑하며피트니스 센터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호텔에서 현지 요리 및 서양식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고 와인 셀러 2곳을 지닌 Chi Restaurant & Bar에서는 진보적인 메뉴를 선보입니다객실은 소파 베드가 비치된 라운지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용 욕실에는 대리석 욕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객실마다 평면 TV와 미니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 스파 최저 비교

 

벨몬드 레지던스 드앙코르 Belmond La Residence d'Angkor

벨몬드  레지던스 드앙코르 시엠레아프 강 바로 옆에 위치한 리조트로 펍 스트리트와 로열 가든에서 도보로 700m 거리에 있습니다공항인 시엠레아프 국제공항은 12.3km 떨어져 있으며  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야외 수영장이 있으며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및 스파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Dining Room Royal은 캄보디아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간단한 식사는 라운지나 수영장 바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가구로 꾸민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전통적인 나무 바닥과 대나무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각 객실에 위성 TV, 에어컨과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벨몬드 레지던스 드앙코르 최저 비교

래플스 그랜드 호텔 당코르 Raffles Grand Hotel d'Angkor

래플스 그랜드 호텔 당코르는 씨엠립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18홀 골프장이 있는 앙코르 골프 리조트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리조트에서는 매일 저녁 무료 시내 셔틀 및 무료 공항 교통편을 운행하며 일일 운전기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호텔은 테니스장과 야외 수영장피트니스 센터,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고급스러운 빌라는 넓은 실내 공간과 고급 원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빌라에는 소파 세트와 케이블 TV가 구비된 아늑한 휴식 공간파티오 및 실내/야외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빌라에는 조식 및 무료 미니바가 제공됩니다멋진 수영장과 맛있는 음식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래플스 그랜드 호텔 당코르 최저 비교

자야 하우스 리버 파크 Jaya House River Park

자야 하우스 리버 파크는 북적거리는 시엠립 시티 센터에서 떨어진  호텔로 앙코르 국립박물관은  75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료 왕복 공항 교통편을 운행하며, 도심까지 툭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거나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 여행 상품 예약, 컨시어지 및 티켓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바쁜 하루를 보낸 후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있는 객실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욕조와 비데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자야 하우스 리버 파크 최저 비교

바이탕 Phum Baitang

 

바이탕은  녹음이 우거진 전용 정원과 논 가운데 위치한 조용한 숙소로  활기찬 펍 스트리트(Pub Street) 3km, 앙코르 야시장(Angkor Night Market) 2.7km 떨어져 있으며 무료 공항 교통편 및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50m 길이의 야외 인피니티 풀, 스파, 웰니스 센터 및 바비큐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빌라 45, 어린이 놀이터 및 구내 무료 전용 주차장을 자랑합니다. Spa Temple에서 각종 마사지, 트리트먼트와 요가 수업으로 피로를 풀어보십시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는 환전, 투어 준비 및 티켓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도 대여 가능합니다. 구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Bay Phsar 레스토랑에서 정통 캄보디아 일품요리를 맛보고 요리사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현지 재료를 직접 고르실 수 있습니다. Hang Bay는 톡톡 튀는 퓨전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일부 빌라는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다른 빌라에는 전용 플런지 풀이 딸려 있습니다. 빌라는 전통적인 캄보디아 인테리어로 완벽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가 놓여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휴식 공간에서 바쁜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나 정원의 전망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십시오.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온수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이탕 최저 비교

소피텔 앙코르 포키쓰라 골프 & 스파 리조트 Sofitel Angkor Phokeethra Golf & Spa Resort

 

소피텔 앙코르 포키트라 골프 & 스파 리조트는 앙코르와트까지는 차로 10시엠립 도심의 펍 스트리트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스윔업 바가 있는 야외 수영장호화로운 스파 센터에서는 온수 욕조와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18홀 골프 클럽을 갖추고 있습니다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프랑스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객실은 프랑스와 크메르 디자인과 장식으로 조화롭게 꾸며져 있습니다각 객실은 커피/위성 TV,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욕실에는 욕조세면도구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룸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소피텔 앙코르 포키쓰라 골프 & 스파 리조트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