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반둥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인도네시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27.

힐튼 반둥 Hilton Bandung

힐튼 반둥 은 반둥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반둥 기차역에서 650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옥상 수영장과피트니스 센터, 3개의 식음료 매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Fresco Restaurant에서는 갓 만든 피자와 서양식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Purnawarman Restaurant은 아시아와 인도네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Magma Lounge에서는 음료와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넓고 현대적이며 세련된 객실은 에어컨평면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안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실내 대리석 욕실에는 더블 세면대와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편안한_객실#좋은_위치

힐튼 반둥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파드마 호텔 반둥 Padma Hotel Bandung

파드마 호텔 반둥은 파리 반 자바 몰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에서 후세인 사스트라네가라 국제공항 또는 기차역행 왕복 셔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은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항고 고공 줄타기, 스포츠 암벽 등반과 같은 각종 레저 활동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야외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렌터카 서비스와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은 아시아식과 유럽식 요리를 선보이며 야외 식사 공간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나무 마룻바닥, 42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으며 모닝 티/커피와 애프터눈 티도 제공됩니다.

#아름다운_경관#친절한_직원#부티크_스타일

파드마 호텔 반둥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쉐라톤 반둥 호텔 & 타워 Sheraton Bandung Hotel & Towers

쉐라톤 반둥 호텔 & 타워는  아름다운 정원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하거나 스파에서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에게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Feast Restaurant은 아시아와 세계 각지 요리를 제공하며, Samsara Lounge는 간단한 다과를 선보입니다. Poolside Terrace에서 칵테일과 스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현대적인 실내 장식, 밝은 색상의 원목 가구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으로 꾸며져 있으며 각각의 객실에는 아늑한 휴식 공간과 DVD 플레이어,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편안한_침구#맛있는_조식

쉐라톤 반둥 호텔 & 타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프라마 그랜드 프린거 Prama Grand Preanger

프라마 그랜드 프린거는 반동 기차역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스파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Preanger Restaurant에서는 서양과 아시아 음식을 선보이며매일 미국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Preanger Lounge & Wine Corner에는 휴식을 취할 수있는 아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넓은 객실은 대형 실내 욕실안전 금고/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별도의 거실 공간과 전용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부티크_스타일

프라마 그랜드 프린거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파판다얀 The Papandayan

파판다얀은 반둥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햄펠라스 쇼핑가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및 일일 스파를 제공합니다. 살롱에서 편안한 뷰티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일간신문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크림색과 은색 톤을 바탕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충분한 크기의 책상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맛있는_조식

파판다얀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