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샤먼(시아먼)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24.

인터컨티넨탈 샤먼 InterContinental Xiamen

인터컨티넨탈 샤먼은 샤먼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호텔로 샤먼 판타지 비치 파크3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샹샨 요트 클럽까지 도보로 10, 정추오안 해수욕장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클럽, 호텔 바, 야외 인피니티 수영장은 모두 180도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72m²의 LED 스크린이 설치된 디럭스 연회장, 2개의 레스토랑, 로비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주변 지역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하루 종일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레스토랑, 중식당, 시그니처 일식당, 풀사이드 바 및 로비 라운지를 운영합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 주전자, 차를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각 객실에는 인체공학적 설계의 책상 및 의자가 구비된 넓은 업무용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최고의_위치#친절한_직원#맛있는_조식

인터컨티넨탈 샤먼

 

콘래드 샤먼 Conrad Xiamen

콘래드 샤먼은 난푸퉈사에서 1.2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가까운 곳에 샤먼 대학사우스 푸퉈 템플 등을 포함한 인기 있는 관광지가 자리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3개의 레스토랑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평면 TV,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편안한 침실멋진 전망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편리한_쇼핑

콘래드 샤먼

스위스 그랜드 샤먼 Swiss Grand Xiamen

스위스 그랜드 샤먼은 바이청 해변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중산 로드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호텔에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운영되며환전 및 티켓 서비스비즈니스 센터와 컨시어지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와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실내 욕실에는 욕조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멋진_전망#친절한_직원#넓은_객실

스위스 그랜드 샤먼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 Hotel Indigo Xiamen Harbour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는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중산 보행자 거리에서 도보로 2남보타사및 샤먼 대학교에서 차로 10샤먼 식물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샤먼 국제 페리 터미널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으며자전거 및 차량 대여 서비스여러 개의 회의실 및 격조 있는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모든 객실에 다림질 시설평면 TV,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으며바다의 전망 또는 샤먼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_위치#멋진_전망#친절한_직원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

힐튼 샤먼 Hilton Xiamen

힐튼 샤먼 샤먼은  샤먼 기차역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최고급 브랜드 매장영화관 등이 밀집한 패러곤 콤플렉스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아름답게 조경된 8,000㎡ 크기의 정원에는 천연 잔디와 전용 조깅 트랙이 마련되어 있으며 레스토랑 2 1스파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피트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Above Cafe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Yue Yuan Chinese Restaurant에서는 중국식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현대적인 객실은 에어컨미니바노트북 크기의 안전 금고 및 소파를 갖추고 있습니다욕실에는 욕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맛있는_음식#편리한_쇼핑

힐튼 샤먼

쉐라톤 샤먼 호텔 Sheraton Xiamen Hotel

쉐라톤 샤먼 호텔은  호리산 항구와 샤먼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를 갖춘 현대적인 숙박 시설로, 구내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구내 스파에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며 투어 데스크에서는 여행 준비를 도와드립니다. Olea Steak & Seafood Restaurant은 서양 요리와 해산물 특선 요리를 제공합니다. Waves Pan Asian에서는 아시아 요리를 선보이며  Prince Restaurant에서 광둥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세련된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개인 금고, 미니바, 평면 위성 TV가 제공됩니다.

#공항_가까움#넓은_객실#맛있는_조식

쉐라톤 샤먼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