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칭다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청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23.

웨스틴 칭다오 The Westin Qingdao

웨스틴 칭다오는 쇼핑몰과 사무실로 가득한 분주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우쓰광장 지하철역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짐도 마련되어 있으며 스파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 및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이 가능하고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Five Sen5es에서 광둥식 요리나 맛있는 현지 요리를 즐겨 보십시오. Seasonal Tastes에서는 뷔페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식사 공간에는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위성 채널 및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으며, 휴식 공간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_위치#맛있는_조식#편안한_침구

웨스틴 칭다오

인터컨티넨탈 칭다오 InterContinental Qingdao

인터컨티넨탈 칭다오는 스난 구의 올림픽 세일링 센터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옌얼다오루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거나 스파 & 웰니스 센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세탁 서비스, 렌터카 서비스와 투어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칭다오의 유명한 요트와 세일링을 즐기기 가장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The Lounge는 온종일 다양한 스낵을 제공합니다. 숙소 주변에는 각종 레스토랑, 상점과 오락 시설이 밀집해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커피/차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맛있는_조식#넓고_편한_객실#친절한_직원

인터컨티넨탈 칭다오

크라운 플라자 칭다오 Crowne Plaza Qingdao

크라운 플라자 칭다오는 해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우쓰광장에서 차로 10, 바다관볘수취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온수 수영장과  완비된 피트니스실을 갖추고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도 요청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서 도보 거리 내에는 여러 쇼핑몰이 자리해 있습니다. Murano's Restaurant은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며 개방형 주방을 자랑하는 Cafe Asia에서 양식 요리, 인도 요리와 중식 요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욕조가 딸린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편의 시설로는 커피/, 미니바, 카페가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좋은_위치#맛있는_조식#친절한_직원

 

크라운 플라자 칭다오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 Hyatt Regency Qingdao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는 실라오런 비치에 위치한 호텔로 매력적인 산과 바다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넓은 야외 테라스는 해변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 전문 바디 및 페이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Qing SPA는 야외 해변 가든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의 전망을 자랑하는 고급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거나, 자연광이 풍부한 실내 수영장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Dong Hai 88 중식당에서는 정통 북경 오리와 북부 중식 요리, 정통 광둥 요리, 산둥 요리, 해산물 요리가 Dong Hai 88 Private Dining에서 제공되며 종일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Market Café는 개방형 주방의 웍과 그릴에서 바로 만들어낸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BEBA Restaurant and Bar에서는 동양식 바비큐 요리와 수제 맥주, 맛있는 칵테일, 다양한 와인을 즐기며 지역 밴드의 음악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케이블 및 위성 평면 TV와 넓은 업무 공간,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현대적인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과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_전망#편안한_침구#친절한_직원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

메르디앙 칭다오 Le Meridien Qingdao

메르디앙 칭다오는 중심업무지구에 자리한 호텔로 완다 플라자에서 100m 떨어져 있으며, 3호선 둔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호화로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구내 주차장을 자랑합니다.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사우나실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투어 데스크 직원이 여행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다양한 종류의 현지식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각 객실은 개인용 금고, 전기 주전자,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편리한_시설#좋은_위치#맛있는_조식

메르디앙 칭다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