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리장(리지앙)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 커플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31.

인터컨티넨탈 리장 앤션트 타운 리조트 InterContinental Lijiang Ancient Town Resort

인터컨티넨탈 리장 앤션트 타운 리조트는 리장 고성 시팡 거리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실내 온수 수영장과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Tea Tree Spa에서 마사지나 얼굴 마사지를 받으며, 정신을 맑게 다듬고 근육에 휴식을 주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개인 트레이너와 운동을 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7 Colours Chinese Restaurant은 전통 중국 요리 또는 유럽식 조식을 선보이며 리장의 특선 요리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7 Colours에서는 현지 차를 곁들인 정통 윈난성 요리, 광둥 요리 및 사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아시아 요리와 서양식 요리 등의 세계 각국의 요리는 Basil Leaf Restaurant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가벼운 먹거리, 시가 및 와인은 Club InterContinental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넓은 객실은 따스한 색감과 목재 기둥 천장으로 꾸며져 편안한 느낌을 풍깁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Wi-Fi,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 욕실에는 욕조와 별도의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맛있는_조식

인터컨티넨탈 리장 앤션트 타운 리조트  세시

풀먼 리장 리조트 & 스파 Pullman Lijiang Resort & Spa

풀먼 리장 리조트 & 스파는 수허고성은 1km 떨어져 있으며, 다얀고성과 리장 시내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와 도서관을 이용해 보세요. 호텔 직원을 통해 열기구, 페인트볼, 암벽 등반 등의 활동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인터넷과 주차장 등 추가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Xi 서양식 레스토랑과 Zun 중식 레스토랑에서 아시아와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소파가 비치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바닥 난방과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_위치#맛있는_조식#편안한_침실

풀먼 리장 리조트 & 스파 세시

반옌 트리 리장 Banyan Tree Lijiang

반옌 트리 리장은 수허 올드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리장 다얀 올드타운에서 차로 15, 블랙 드래곤 풀에서 차로 18분 소요됩니다스파,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가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조용하게 독서하며 시간을 보내거나,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인근 지역을 둘러보십시오. Bai Yun 레스토랑에서는 광둥식, 상하이식, 현지 윈난식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Ming Yue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와 현지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과 빌라는 고급 편의 시설, 플러시 천으로 된 침구 및 푹신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제트 풀, 전용 수영장 혹은 전용 정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멋진_전망#맛있는_조식

반옌 트리 리장 세시

리장 왕푸 호텔 Lijiang Wangfu Hotel

리장 왕푸 호텔은 리장 올드타운의 남분 광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뮤직 바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탁구 게임을 즐겨보십시오. 전신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이 호텔은 렌터카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어 데스크에서는 여행 및 관광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에는 나시족 모닥불 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다양한 전통 중식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객실에는 동양풍 가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미니바와 커피/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좋은_위치#편안한_객실#친절한_직원

 

리장 왕푸 호텔 세시

호텔 인디고 리장 앤션트 타운 Hotel Indigo Lijiang Ancient Town

호텔 인디고 리장 앤션트 타운은 리장 고성에 위치한 호텔로 쓰팡 거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웰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키즈 클럽, 사우나 시설, 구내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실도 제공됩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용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품 요리 레스토랑과 뷔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에서 편안하게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냉장고, 식사 공간, 전기 주전자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아름다운_객실#친절한_직원

호텔 인디고 리장 앤션트 타운 세시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