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청두(성도) 커플 여행 추천 5성급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31.

프레이저 스위트 청두 Fraser Suites Chengdu

프레이저 스위트 청두는  번화한 춘시 로드에서 차로 약 6분 거리에 차로 6분 거리에 있으며  진쟝빈관 지하철역(1호선)은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실내 수영장이 딸린 2층 규모의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즐기거나 마사지실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호텔에는 한증막과 사우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세련된 객실은 평면 TV와 실내 금고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각 객실에는 주방과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모든 객실에서는 무료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무료 세면도구각종 생활 편의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레이저 스위트 청두

밀레니엄 호텔 청두 Millennium Hotel Chengdu

밀레니엄 호텔 청두는  쉔시안슈 공원과 지샨 로드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난방이 되는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거나 마작 게임을 즐겨 보십시오. 호텔은 투어 데스크와 비지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세탁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Amber 레스토랑에서 중국 및 서양식 뷔페가 제공되며, Yipin Restaurant에서 현지 사천 및 광둥 요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쉔시안슈 공원 전망을 자랑하며 평면 TV,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금고, 미니바, 무료 생수 등의 편의 시설도 제공됩니다.

밀레니엄 호텔 청두

JW 메리어트 호텔 청두 JW Marriott Hotel Chengdu

JW 메리어트 호텔 청두는 천부 광장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일광욕용 테라스와 도시 전망을 자랑합니다. 스파센터를 갖추고 있고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커피 머신과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 딸린 전용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청두

세인트 레지스 청두 The St Regis Chengdu

세인트 레지스 청두는  타이쿠 리와 IFS 쇼핑몰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4호선이 연결된 난타이셩루 지하철역은 도보로 단 8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센터도 운영됩니다. 호텔에는 중식, 서양식 레스토랑 등 6개의 구내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TV, 커피 머신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스파 욕조, 샤워 시설,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도시의 전망을 감상해 보십시오. 미니바, iPod 도킹 스테이션, DVD 플레이어도 제공됩니다.

세인트 레지스 청두

리츠칼튼 청두 The Ritz-Carlton Chengdu

 리츠칼튼 청두는  루오마시 역에서 5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천부광장과 청두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호텔의 한 층 전체는 10개의 스파 트리트먼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마사지 서비스혁신적인 얼굴 및 전신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편안한 스파최신 유산소 운동 기구가 설치된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수중 음악이 나오는 실내 수영장전용 요가 스튜디오사우나 및 한증막 시설옥으로 마감된 휴식용 침대고급스러운 바이탈리티 풀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Li Xuan Chinese Restaurant은 다양한 광둥 및 현지 쓰촨요리를, FLAIR Restaurant & Bar에서는 아시아 테마의 타파스와 엄선된 와인을 선보입니다. Spices All-day Dining Restaurant에서 서양 요리를 맛보셔도 좋습니다. Dining Room은 지중해 요리를 전문으로 제공하며로비에서는 영국식 애프터눈 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츠칼튼 청두

샹그릴라 청두 Shangri-La Chengdu

샹그릴라 청두는  청두 북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춘시 로드의 보행자 전용 쇼핑가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CHI, The Spa에서 고급스러운 전진 마사지 및 사천식 허브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에는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테니스 코트 및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호텔은 여러 레스토랑을 구비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Shang Place Sichuan Kitchen에서 사천식 현지 요리 및 훌륭한 광둥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Café Z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며, Mooney's Bar and Restaurant에서는 유럽식 요리를 제공합니다모든 객실은 목재 가구 및 따뜻한 색상의 모티프를 이용해 꾸며져 있으며 객실에는 카펫이 깔려 있으며에어컨업무용 책상케이블 TV 및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욕실에는 목욕 가운을 비롯해 헤어드라이어면 소재의 슬리퍼무료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청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