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 호안키엠 추천 마사지 오마모리 스파 Omamori Spa (하노이 마사지 추천)

트레브 2019. 10. 18.

하노이를  처음  방문했을 때  처음  방문한  마사지샵이  오마모리  스파였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오마모리  스파를  찾았습니다. 여행객들이  많이  찾늘  호안키엠에도  지점이  있어서  더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길가에  있는  작은  입구로  들어가서  골목  깊숙히  들어가서  다시  2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대기실에  앉으면  따뜻한  차가  제공됩니다.

오마모리의  마사지사들은  시각  장애인들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No tip"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쳐인  오마모리  마사지의  가격은  60분  30만동  90분  40만동입니다.

메뉴를  선택하고  오일을  선택하고 나면  위층에  있는  마사지실로  안내됩니다. 개인실은  아니고 다인실이지만  커튼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개인실  이용을  원할경우  10만동이  추가  됩니다.

사물함에  소지품을  넣고

옷을  갈아입고  누우면  마사지사가 들어와서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60분  마사지를 했는데  잠이  조금  들려고  하는데  끝이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태국  마사지처럼  너무  강하지  않고  강도가  적당해서  좋았어요. 싸구려  오일을  사용하면  발진이  올라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에서는  그런것  전혀  없었어요. 

다음에는  90분  마시지를  받으며  잠시  잠들어도  좋을  것  같마요.

오마모리  마사지  호안키엠  지점
영업시간  :매일  0900~2230
주소:100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110206
가격: 오마모리  마사지,발마사지  60분/90분 : 30만동/40만동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