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 짜까라봉 추천 맛집 짜까탕롱 Cha Ca Thang Long (하노이 여행 추천 맛집)

트레브 2019. 10. 17.

짜까라봉  하노이  요리로  멕기,잉어,가물치  등의 생선을  초벌구이  해서  기름에  볶아먹는  음식입니다. 하노이에는  원조  식당을  비롯한 많은  짜까라봉  식당이  있습니다. 짜까탕롱은  원조  식당은  아니지만  방문객들에게  좋은평을  받고  있습니다.

식사시간을  피해서  방문했지만  손님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대기없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짜까의  가격은  1인분에  12만동  맥주와  디저트가  포함된  세트밀은  16만동입니다.

식사를  하는  동안  따뜻하게  고기를  데워줄  버너가  식탁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추,땅콩, 파, 고수 ,쌀국수, 느억쩜  소스가  제공됩니다.

초벌구이한 생선살을  한번  더  볶습니다. 여러가지  소스로  양념을  하는데  울금  때문에  노란빛을  뛰게  됩니다.

생선을  볶을  때  딜과 파를  같이  볶습니다.

야채가  적당히  숨이  죽으면  소스에  생선,야채,쌀국수  등을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직원이  먹는  법을  알려주니  그대로  따라  먹으면  됩니다. 
생선에서  나온  기름과  어우러진 채소  특히  딜의  향이  생선과  조화롭습니다.  생선과  야채를  소스에  찍어서  먹고  맥주를  한  모금  넘기면  완벽합니다.
양이  조금  적어  보이지만 쌀국수와  같이  먹기  때문에  다  먹고나면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짜까땅롱
영업시간 : 매일 0900~2130
주소: 21 - 31 Đường Thành, Cửa Đông, Hoàn Kiếm, Hà Nội
가격 : 짜까  1인분  12만동, 맥주  3만동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