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여행객들에게 인기많은 하노이 쌀국수 추천맛집 포 10 (하노이 추천 맛집)

트레브 2019. 10. 16.

포 10 쌀국수  집  앞을  여러번  지나 갔는데  항상  손님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하노이에는  pho 10 의  이름을  달고  있는  많은 가게가  있지만 공식  지점은  호안끼엠을  포함해서  3곳 뿐입니다.

빈자리가  나기를  기다리며 쌀국수 만드는 것을 구경할수도  있습니다.

자리에 앉는  사람과  기다리고  있는  사람  중에는  현지인보다는  여행객들이  많이  보입니다. 일행이  2인  이하일  경우에는  합석을  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따이는  살짝 덜익은 고기, 찐은  완숙한  쇠고기로 가격은  모두  6만동입니다.

식탁 위에는 고추, 라임, 마늘절임, 칠리소스  등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수를 빼달라고  요청했는데 고수가 조금은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거슬리지는  않으며  깔끔한 국물맛이 좋습니다.

고추와 마늘을  넣으면 더 얼큰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이 기다려야 하고 시끄러운  환경에서  합석으로 식사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음에도  깔끔한  국물 때문에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포  10
영업시간: 0600~2000
주소 .35 Lý Quốc Sư,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