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몰디브 말레 공항 주변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몰디브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22.

서머셋 Somerset Inn

서머셋 인은  말레 국제공항까지의 거리는 3km이며 공항 셔틀 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바비큐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구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도 제공되며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과 슬리퍼를 준비해드립니다.

서머셋

리베티 비치 호텔 Rivethi Beach Hotel

 

리베티 비치 호텔은   말레 국제공항에서 12km 떨어져 있는 호텔로 공항셔틀 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바비큐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상 스포츠 시설, 공용 라운지, 투어 데스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낚시, 스노클링, 다이빙, 윈드서핑 등 각종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CCTV 채널이 편성된 평면 위성 TV, 에어컨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식사 공간에는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슬리퍼와 덴탈 키트를 포함한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베티 비치 호텔

 

하타 비치 몰디브 Hathaa Beach Maldives

 

하타 비치 몰디브는 페리 터미널 공원에서 1km 떨어진 호텔로 말레 국제공항에서 6km 떨어져 있으며 공항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매일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은 무료 세면도구와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 평면 케이블 TV,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책상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하타 비치 몰디브

H78 H78

H78 말레 국제공항에서 3km 떨어진 호텔로 무료 공항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전용해변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바비큐 시설도 이용 가능하며 공용 라운지, 수하물 보관소, 드라이클리닝 등의 시설 및 서비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또는 인근에서 사이클링, 낚시, 다이빙 등의 각종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슬리퍼와 칫솔 등의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H78

 

비하이브 말레 The Beehive Male

 

비하이브 말레  국제공항에서 2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무료 공항셔틀 버스를 제공합니다.  구내, 호텔 주변의 각종 액티비트를 즐길 수  있으며 레스토랑인 The Hive에서 풍성한 조식 뷔페를 매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고,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 및 다림질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과 슬리퍼,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Wi-Fi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하이브 말레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