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응우라라이 국제공항 주변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발리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22.

힐튼 가든 발리 응우라라이 에어포트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

힐튼 가든 발리 응우라라이 에어포트는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500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공항 및 쿠타 지역 방면 셔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호텔은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편의점, 24시간 셀프서비스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방음 시설 및 이중 유리 창문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TV와 냉장고도 제공됩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저자극성 폼 베개도 준비되어 있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힐튼 가든 발리 응우라라이 에어포트

해리스 호텔 투반 발리 Harris Hotel Tuban Bali

해리스 호텔 투반 발리는 공항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24시간 공항 교통편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해변 및 쇼핑몰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스파, 카페,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arris Café에서 현지 요리와 아시아의 각종 요리를 즐겨보세요. Bar Lounge는 과일 주스와 칵테일을 선보입니다. 객실은 영어 채널과 북경어 채널을 모두 시청할 수 있는 위성 TV,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커피/차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해리스 호텔 투반 발리

H 소버린 발리 H Sovereign Bali

H 소버린 발리는  응우라라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 무료 편도 공항 교통편과 쿠타 지역으로 가는 정기 셔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6개의 회의실, 컨시어지 서비스와 티켓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하거나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Avalon Spa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으셔도 좋습니다. 사우나, 비즈니스 센터와 투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Kitchen Meliwis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Owl stone은 다양한 커피와 제과류를 선보입니다. 28 Lounge and Bar 7 Clovers Sky Bar에서는 가벼운 스낵과 다과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안전 금고, 휴식 공간, 전기 주전자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슬리퍼가 구비된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H 소버린 발리

 

바산티 쿠타 호텔 Vasanti Kuta Hotel

바산티 쿠타 호텔은 공항에서 1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투반 해변에서 단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에서 정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근사하게 꾸며져 있으며, DVD 플레이어가 장착된 평면 위성 TV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차/커피, 미니바 및 무료 생수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슬리퍼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바산티 쿠타 호텔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바루나 발리 Holiday Inn Express Baruna Bali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바루나 발리는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은 1km 거리에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직원은 수하물 보관소,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회의 및 연회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안전 금고와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소파와 책상이 비치되어 있으며,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바루나 발리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