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충칭(중경)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15.

힐튼 충칭 Hilton Chongqing

힐튼 충칭은 양쯔양 옆에 자리잦은 호텔로 런민 광장에서 차로 3, 해방비 중심업무지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역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 마사지와 사우나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직원이 여행 지원, 컨시어지, 세탁 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호텔 구내의 Café@Two에서 풍성한 세계 각국의 음식을, China Moon에서는 지역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안락의자, 커피/,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어 편안하며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고급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힐튼 충칭

하얏트 리젠시 충칭 Hyatt Regency Chongqing

 

하얏트 리젠시 충칭은 충칭 업무 중심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관인치아오 보행자거리에서 700미터, 삼협박물관은 3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스파와 웰니스 센터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다양한 음식과 요리를 즐길 수 있 중식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카페, , 제과점이 있습니다. 객실은 도시 전망이며, 케이블 및 위성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다리미 및 다림질 시설, 안전 금고, 미니바,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과 욕조가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 목욕 가운이 제공됩니다.

 

하얏트 리젠시 충칭

 

 

웨스틴 충칭 리버레이션 스퀘어 The Westin Chongqing Liberation Square

 

웨스틴 충칭 리버레이션 스퀘어는 충칭 인민 해방 기념비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1호선 Xiaoshenzi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스파센터와 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티켓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어 데스크와 회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숙소에 무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중국과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2곳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iPod 도킹 스테이션, 위성 TV,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및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웨스틴 충칭 리버레이션 스퀘어

 

 

크라운 플라자 총칭 지에팡베이 Crowne Plaza Chongqing jiefangbei

크라운 플라자 총칭 지에팡베이는  지하철 1, 2, 6 호선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 웰니스 센터에서는 마사지 트리트먼트와 사우나를 이용하실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와 티켓 서비스는 여행 계획을 도와주며  환전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13 개의 회의실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와 최신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그랜드 볼룸은 다양한 회의와 행사를 제공 있습니다. 호텔에는 중식당과 서양식 식당이 있으며 편안하고 우아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고급 침구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케이블 TV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 , 냉장고 / 커피 메이커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 제공됩니다.

크라운 플라자 총칭 지에팡베이

 

 

 

켐핀스키 호텔 충칭 Kempinski Hotel Chongqing

켐핀스키 호텔 충칭은  충칭 국제 컨벤션 전시 센터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있으며 공마오 경전철역 (3 호선) 도보로 6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독일 레스토랑, 서양식 레스토랑 중식 레스토랑이 있으며 구내 중식당에서는 광둥, 화양 사천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유선 인터넷, iPod 도킹 스테이션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평면 TV 미니 바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모두 있습니다.

켐핀스키 호텔 충칭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