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대만 타이난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대만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14.

젠다 스위트 Zenda Suites

젠다 스위트는 국립성공회 대학교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투어 데스크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당일 투어를 신청하실 있습니다. 고객님이 이용하실 있는 자전거 대여 서비스와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호텔에는  90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욕조, 객실 무선 인터넷 등도 갖춰져 있습니다.

젠다 스위트 상세시설 예약 가격

타이펑 스위트 Taipung Suites

타이펑 스위트는 안핑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회의 시설이 완비된 비즈니스 센터 및 피트니스 센터를 구비하고 있습니다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 및 유료 셔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안전 금고 및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식사 공간에는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침대와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타이풍 스위트 상세시설 예약 가격

푸신 호텔 타이난 FUSHIN Hotel Tainan

푸신 호텔 타이난은  츠칸러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공자 사원에서 차로 6, 타이난 기차역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투어 데스크와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조식 뷔페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케이블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책상, 안전 금고와 청소용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푸신 호텔 타이난 상세시설 예약 가격

카인드니스 호텔 - 타이난 민성 Kindness Hotel - Tainan Minsheng

카인드니스 호텔 - 타이난 민성은 타이난 공항에서 차로 1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타이난 기차역은 차로 7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자전거 대여 서비스가 제공되며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 책상, 옷장, 평면 TV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 드라이어 무료 세면 도구가 제공됩니다. 좋은 가성비와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카인드니스 호텔 - 타이난 민성 상세시설 예약 가격

골든 튤립 골든 파인 호텔 Golden Tulip Glory Fine Hotel

골든 튤립 골든 파인 호텔은  Art & Bar Area에서 도보로 단 7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타이난 화원 야시장에서 도보로 15, 타이난 기차역에서는 택시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요청 시 투어 준비, 차량 대여 및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및 다림질 서비스도 모두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 에어컨 및 DVD 플레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도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 및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블루 레이 플레이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골든 튤립 골든 파인 호텔 상세시설 예약 가격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