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페낭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11.

서머 트리 호텔 페낭 Summer Tree Hotel Penang

서머 트리 호텔 페낭은 조지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콤타르에서 1.1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리셉션에서 매일 신문을 이용하실 있으며 저녁에는 다양한 보드 게임과 잡지가있는 공용 라운지에서 보낼 있습니다. 채식 요리부터 페라 나칸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당이 호텔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쪽모이 세공 마룻 바닥과 평면 케이블 TV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 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머 트리 호텔 페낭

랑군 레지던스 @ 조지타운 Rangoon Residence @ Georgetown

랑군 레지던스 @ 조지타운은 레인보우 스카이 워크 타르에서 1.6km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키즈 클럽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당구를 즐기실 있으며 자전거 대여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냉장고,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 드라이어 책상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객실에는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랑군 레지던스 @ 조지타운

 

스트리트 호텔 B Street Hotel

스트리트 호텔은  조지타운의 유네스코 문화 유산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페낭 호커 센터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티켓 및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기 스쿠터와 자전거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옥상 바에서 음료를 즐기며 시내의 탁 트인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밝은 색상으로 칠해진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을 지니고 있으며, 에어컨, LCD 위성 TV 및 금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트리트 호텔

 

이스트 인디스 맨션 East Indies Mansion

이스트 인디스 맨션은  차이나타운의 캠벨 스트리트까지는 걸어서 15, 리틀 인디아까지는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와 티켓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주차 시설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나무 바닥과 전통 목재 가구로 꾸며져 있고, 대부분의 객실에 업무용 책상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화려한 색상의 프린트 타일로 장식되어 있으며, 온수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스트 인디스 맨션

 

트래블로지 조지타운 페낭 Travelodge Georgetown Penang

트래블로지 조지타운 페낭은  페낭 주립 박물관에서300m, 문화적으로 활기 넘치는 차이나 타운 1.7km 떨어져 있습니다.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에서 투어 예약,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회의 시설 이용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무료 공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Zest Café 태국 퓨전 요리를 제공하며, 수영장 / 라운지 바에서는 다양한 스낵과 상쾌한 음료를 즐기실 있습니다.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현대적인 스타일의 객실은 에어컨, 위성 채널이 편성 평면 TV, 전기 주전자 개인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 시설과 헤어 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트래블로지 조지타운 페낭

 

출리아 맨션 Chulia Mansion

조지타운 내에 자리잡고 있는 현재적인 숙소 출리아 맨션은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로  랑인 몰, 콤타, 피낭 페라나칸 맨션에서 700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페낭 국제공항까지의 거리는 약 15km입니다 수하물 보관소 ,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고 엘리베이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바비큐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현지식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련된 시설의 객실은 에어컨, 마루 바닥, 옷걸이, 객실 내 금고, 책상, 평면 케이블/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전기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출리아 맨션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