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베이터우(베이토우) 온천 지역 추천 온천 호텔 [대만 온천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6.

가이아 호텔 타이베이 The Gaia Hotel – Taipei

가이아 호텔 타이베이는 신베이터우 지하철역에서 5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과 지하철역을 왕복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짐, 온천, 사우나, 야외 수영장, 수압 마사지 수영장, 스파 센터도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은 PIACERE 레스토랑, Qiyan Chinese Restaurant Moon Shabushabu 3곳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창문이 있는 객실 48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커피 머신, 무료 미니바, 냉장고, 평면 위성 TV, 업무용 책상, 휴식 공간, 욕조가 구비된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이아 호텔타이베이

아쿠아 벨라 호텔 Aqua Bella Hotel

아쿠아 벨라 호텔은 신 베이터우 MRT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온천에서 다양한 워터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와 세탁 서비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은 다양한 전통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매일 선보이며 일일 조식 뷔페도 매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천연 통나무로 지어진 우아한 객실은 따뜻한 분위기의 조명 및 빨간색과 흰색 디자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위성 TV 및 미니바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쿠아 벨라 호텔

아시아 퍼시픽 호텔 베이터우 Asia Pacific Hotel Beitou

아시아 퍼시픽 호텔 베이터우는   MRT 신베이터우 역에서 1.5km, 베이터우 온천 박물관에서 1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연중 운영하는 실내 수영장, 스파 센터, 온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연회 시설이 완비된 각종 연회실도 있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실 수 있습니다Poolside Lounge에서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Green Restaurant에서는 섬세한 중국식 요리와 서양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로 꾸며진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전기 주전자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시아 퍼시픽 호텔 베이터우

 

골든 스프링 호텔 Golden Hot Spring Hotel

 

골든 스프링 호텔은 신베이터우 MRT 역에서 도보로 6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 식당에서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TV DVD 플레이어가 제공됩니다. 미니바 및 전기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대형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활력 회복에 좋은 온천수에 몸을 담그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골든 스프링 호텔

 

호텔 로얄 베이터우 Hotel Royal Beitou

 

호텔 로얄 베이터우는  신베이터우역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에 스파 센터, 온천탕, 레스토랑과 구내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커피 머신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온수 욕조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목욕 가운,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로얄 베이터우

 

타이베이 라디움 카가야 인터내셔널 호텔 Taipei Radium Kagaya International Hotel

 

타이베이 라디움 카가야 인터내셔널 호텔은  신베이터우 지하철역에서 47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사우나, 온천, 스파, 스팀룸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있습니다객실에서도 편안하게 온천욕을 즐길 있으며 에어컨 시설 생수, 미니 , 객실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조, 객실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이베이 라디움 카가야 인터내셔널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