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대만 타이페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타이페이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1.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는  타이베이 금융센터에 인접한  신이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시청 MRT 역과 타이베이 금융센터/세계무역센터 MRT 역은 모두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850개의 훌륭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위성/케이블 평면 TV, 미니바, 노트북 금고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은 타이베이 금융센터의 혹은 도시의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최저

셔우드 타이베이 The Sherwood Taipei

 

더 셔우드 타이베이는 타이베이 쑹산 구에  위치한 호텔로  MRT 중산 중학교역에서 도보로 10, 타이베이 쑹산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를 보유하고 있고  구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oscana Restaurant에서 이탈리아식 요리, Kouma에서 일본식 요리를, Yi Yuan Restaurant에서 중국식 요리를, B-ONE Restaurant에서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근사하게 꾸며져 있으며, 멋진 가구와 평면 T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내 대리석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셔우드 타이베이 최저

팔레 Palais De Chine

 

팔레 호텔은  Q Square Mall, Huayin Street, 타이베이 현대 미술관 등과 같은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고속 철도역에서 도보로 7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회의실과 비즈니스 센터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미니 , 전용 욕실,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메이커, 생수, 객실 무선 인터넷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팔레 최저

랜디스 타이베이 The Landis Taipei

 

더 란디스 타이베이는  증산 초등학교 MRT 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쑹산 공항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스파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으며, 구내 사우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비즈니스 센터에서 팩스와 복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구내 레스토랑 3곳에서 전통 프랑스 요리와 항저우 정통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일품 요리와 세트 메뉴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신문과 무료 과일 바구니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에 미니바, DVD 플레이어와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랜디스 타이베이 최저

W 타이베이 W Taipei

 

W 타이베이  신이 지구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MRT 시청역에서 도보로 단 5, 상징적인 타이베이 101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텔은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파와 세련된 Woobar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의 피트니스 센터를 현대적인 기구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YEN에서는 현대적인 중국요리를, The Kitchen Table에서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드실 수 있으며 수영장 바에서는 칵테일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어 타이베이 101과 주변 산맥, 타이베이 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W 타이베이 최저

 

샹그릴라스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베이 Shangri La's Far Eastern Plaza Hotel Taipei

 

샹그릴라스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베이는  Far Eastern Mall에 위치한 호텔로 류장리 역은 500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타이베이 101과 도시 스카이 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옥상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Shang Palace는 다양한 종류의 광둥 요리 Cafe at Far Eastern에서 세계 각국의 뷔페 요리 Marco Polo Restaurant은 이탈리아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Shanghai Pavilion Restaurant에서는 상해 진미를, 일식 요리는 Takagi Kazuo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송 왕조 시대 양식의 현대적인 가구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편의 시설로는 전용 금고, /커피 메이커와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전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샹그릴라스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베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