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터키 이스탄불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터키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8. 31.

CVK 파크 보스포러스 호텔 이스탄불 CVK Park Bosphorus Hotel Istanbul

 

CVK 파크 보스포러스 호텔 이스탄불은 이스탄불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탁심 광장에서 15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2개의 수영장, 사우나, 터키 목욕탕, 한증막 , 마사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Mezze Mave, 다양한 케밥과 고기 옵션을 제공하는 Midd, 다양한 스시 요리를 제공하는 Hitode. 이자카  레스토랑 내에는 / 라운지가 있어 보스포루스를 전망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은 LCD TV, 무료 WiFi 무료 / 커피가 설치된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별도의 주방, 개인 식사 공간 거실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고 편안한 아파트는 타일과 대리석 바닥과 목재 가구로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냉장고, 오븐, 주전자, 토스터기, 전자 레인지 커피 머신이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식기류, 완비 주방, Molton Brown Amenities, 친환경 객실 자동화 시스템도 제공됩니다.

CVK 파크 보스포러스 호텔 이스탄불 최저

 

그랜드 하얏트 이스탄불 Grand Hyatt Istanbul

그랜드 하얏트 이스탄불은 이스탄불 중심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탁심 광장과 주요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탁심 지하철역은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Gaia Spa & Fitness Centre에서는 현대적인 스파 트리트먼트 및 정통 터키식 목욕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조명이 설치된 테니스 코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34'에서는 터키 요리와 지중해 요리를 모두 맛보실 수 있습니다. 아늑하면서도 활기찬 분위기의 Mezzanine Lounge & Bar는 휴식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영국 젠틀맨 클럽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The Library Bar는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고급 객실은 밝은 색상, 휴식 공간, LCD TV,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 유리벽이 설치된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그랜드 하얏트 이스탄불 최저

 

 

스위소텔 보스포러스 이스탄불 Swissotel The Bosphorus Istanbul

스위소텔 보스포러스 이스탄불은  고급 쇼핑가가 자리한 니샨타시으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톱카프 궁전, 그랜드 바자르, 블루 모스크 등이 자리한 이스탄불의 역사 지구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 Purovel Spa & Sport 14개의 트리트먼트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등을 포함한 고급스러운 전체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테니스 코트 등 호텔이 제공하는 각종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주말 브런치로 유명한 Café Swiss는 건강한 재료를 바탕으로 터키식 요리, 스위스식 요리 및 세계 각지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옥상에 위치한 16 ROOF 레스토랑 및 바에서는 아름다운 보스포루스의 전망을 감상하며 음료 또는 칵테일과 석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세련된 실내 장식을 자랑하며, 스위스풍 디자인과 따뜻한 색감의 터키풍 문화가 돋보이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최첨단 기술과 고급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의며 투숙객이 편의를 위한 업무용 책상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니바에는 음료와 다과가 구비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대형 샤워실이 설치되어 있으며, 욕조가 설치된 객실도 있습니다.

 

스위소텔 보스포러스 이스탄불 최저

 

 

아다 호텔 이스탄불 Ada Hotel Istanbul

 

아다 호텔 이스탄불은  블루 모스크에서 150 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토프카프 궁전과 아야 소피아가 있습니다. 매일 아침 전통 터키식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날씨가 따뜻할 때에는 이스탄불의 스카이라인 전망을 만끽하며 테라스에서 야외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로 꾸며진 객실은 평면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객실에 욕조, 샤워 시설 혹은 자쿠지를 갖춘 전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아다 호텔 이스탄불 최저

 

 

힐튼 이스탄불 보스포러스 Hilton Istanbul Bosphorus

힐튼 이스탄불 보스포러스는  시내 중심부의 탁심 광장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탁심광장 지하철역은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대형 Health Club 24시간 운영됩니다. 이곳에서 테니스 코트, 라켓볼 코트와 에어로빅 강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우나 2, 한증막 2개와 마사지 트리트먼트가 구비된 터키식 목욕탕에서 피로도 풀어보십시오. Hilton Istanbul Bosphorus에는 어린이를 위한 각종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과 시설이 제공되며, 영유아용 놀이터가 구비된 정원, 젖병 온열기와 유모차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ragon Restaurant에서 광둥요리와 사천요리를 드셔보십시오. Bosporus Terrace Restaurant에서는 해산물과 고기구이 등 현지 특선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꾸며진 Veranda Bar&Terrace에서는 보스포루스 해협의 환상적인 전망과 무성한 정원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Dubb Indian Bosphorus Restaurant은 다양한 인도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는 어린이 메뉴와 유아용 식사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터키식 주점 레스토랑인 Lalezar Meyhanesi에서 다채로운 터키 요리와 메제 애피타이저도 맛보시기 바랍니다. 금요일에 라이브 음악 공연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사한 객실에는 정원 또는 보스포루스 해협이 내려다보이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터키식 전통 장식으로 꾸며진 각 객실에는 대형 창문, 별도의 휴식 공간과 대리석 욕실도 있습니다. Executive Lounge에서는 무료 유럽식 조식, 온종일 제공되는 음료와 스낵 등을 즐기고 전용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힐튼 이스탄불 보스포러스 최저

 

 

에메랄드 호텔 이스탄불 Emerald Hotel Istanbul

에메랄드 호텔 이스탄불는  탁심 광장에서 250m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신선한 과일과 올리브가 포함된 유럽식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많은 좌석이 마련된 호텔 로비 또는 구내 바에서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위성 LCD TV, 에어컨 및 휴식 공간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미니바와 커피 메이커도 있습니다. 스위트에는 전용 스파 욕조와 식기 세척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메랄드 호텔 이스탄불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